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텝스 출첵이벤트
69,988개(186/200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513 보라색 실전모의고사책 [1] 나는 570 2019.10.31
63512 적중무료특강 자료는 어디서 받아서 푸는거예요? ㅜㅜ [1] 356 2019.10.31
63511 모르는 거 다 B로 찍기 c로 찍기. [2] ㅇㅇ 758 2019.10.31
63510 이거 문장구조가 어떻게 돼있는거죠??? 사진 [3] dpddpd 414 2019.10.31
63509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이랑 실제랑 비슷한가요? 제니 343 2019.10.31
63508 400점에서 500점 되려면 청해/독해 몇문제 정도 더 맞아야할까요? [1] 호구 626 2019.10.31
63507 텝스환불할까여..  [3] 심해어 620 2019.10.31
63506 텝스응시료 관련해서 여쭤봐요 [3] 어후 485 2019.10.31
63505 단기간에 높은 점수를 올리신 분들께 도움을 구합니다.. [1] 제발 920 2019.10.31
63504 23점 빠르게 올리려면 뭘 공부해야 좋을까요 [1] 301점ㅠㅠ 512 2019.10.30
63503 프리뷰테스트 독해 질문 받아주세요ㅠㅠ 사진 [2] 고수님들도와줘요옹 391 2019.10.30
63502 텝스시험 보시는 분들 인강 좀 추천해주세요 [4] 붕어빵 607 2019.10.30
63501 텝스시험 보시는 분 이번주! [5] 얄랴셩 636 2019.10.30
63500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실전문제집 바탕 [3] 제니 558 2019.10.30
63499 235인데요 [7] 영어개못함. 541 2019.10.30
63498 이번에 청해 200점 이상 있나요? 몇 개 틀린 느낌인가요? [1] 청해 422 2019.10.30
63497 토익보면 [1] E 303 2019.10.30
63496 듣기시간에 다른 파트문제푸는거 [1] 마마 517 2019.10.30
63495 텝스500이상이 필요해요 인강추천좀부탁드려요 ㅠㅠ [4] 텝스고득점제발 471 2019.10.30
63494 토익 820점 수준이면 중급책부터 봐도 되나요? [1] 너무많아요ㄷ 397 2019.10.30
63493 청해 어떻게 올리나요?? [1] 하... 326 2019.10.30
63492 [펌] 설미연쌤과 함께 텝스 문법 완전 정복>< [5] 해토지기 1260 2019.08.29
63491 텝스문제집 [1] 도도 276 2019.10.30
63490 저 373받았는데요 [3] ㅇㄱㄹㅇ 816 2019.10.30
63489 347점 어뜨케 받아ㅠㅠㅠ [1] 3 818 2019.10.29
63488 미진한 점수지만 텝스 점수 올린 팁 사진 [3] 팬도로시 1280 2019.10.29
63487 텝스 [1] 인생 412 2019.10.29
63486 11월 점수 잘 나오는 달인가요? [1] ㅇㄱ 577 2019.10.29
63485 이번에 독해 199 나왔는데 4개일까여 5개일까여?? [1] 이현석 752 2019.10.29
63484 보랭이 평균 410점인데 이번시험280나옴... [4] spd 982 2019.10.29
63483 편입 마지막 시험이 [2] 300점만 773 2019.10.29
63482 텝스도 수험표에 답 적어올 수 있어요?? [4] 텝스가즈아 604 2019.10.29
63481 텝스를 보면서 하나얻은게있다면 [2] ㄴㄴ 749 2019.10.29
63480 단어를 외우긴외우는데 [4] ㄴㅇㅇ 361 2019.10.29
63479 독해 50점이면 [2] 응응 344 2019.10.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