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복기.풀이해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당

ㅂㅁ | 조회 447 | 추천 0
  • 2019.09.08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커뮤 너무 잘돼있어서

텝스는 괴랄맞지만

치고나면 정답도 맞춰볼수있어서 넘 좋네요!!

복기도해주시고ㅠㅠㅎㅎㅎ

이번이 텝스4번째 치는건데

이번에 셤치고나서도 바로 커뮤확인해야지

하고 그거는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는 복기 글에 댓글달다가

와 생각이 하나도 안나더라고요ㅠㅠㅎㅎ

글보면 생각나는데....

(복기하시는분들 이미 실력자이십니당)



공부하기 힘들때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글들보고

나만 힘든거아니구나 하고...

학습 노하우 올려주시는 거 보고

또 힘내서ㅠㅠ그래 나도 텝스졸업 할수있다 하고...



같이 공부 하는 느낌이 들어서 넘 좋네요



모두 필요하신 점수 받으시고

태풍조심하시길 복받으시길 바랍니당!!!(추석인사겸)



P.s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셤에는 파트 4-2-3-1 순으로 풀었는데 저한테 잘맞는 방법이었던거같아요!! 점수나와봐야확실하겠지만ㅠ
텝스 수강신청
69,334개(186/198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859 독해 인퍼 3문제 [2] 인퍼 430 2019.09.21
62858 이번 시험 [2] 사랑하는칼퇴 345 2019.09.21
62857 REE 희토류 문제 정답머임? [7] 열공열공 768 2019.09.21
62856 오늘 역대급으로 쉬웠네; [14] ㅇㅇ 2763 2019.09.21
62855 양재고에서 시험보신분 [4] 양재고 519 2019.09.21
62854 듣기 40 본드문제 답이 뭔가요? [1] 543 361 2019.09.21
62853 펜소리보고 컴플레인;; [1] aa 429 2019.09.21
62852 이번에 독해 한 5문제까지 200나올것같아요 [6] ㅇㅇ 832 2019.09.21
62851 빈칸 6번 blood나오고 애기들 나오고 질병 연구결과 [14] ㅇㅇ 798 2019.09.21
62850 백래쉬맞은 정치인 문제 세트 답 아시는분 [5] ㅇㅇ 725 2019.09.21
62849 틀린문항 10/10/11/10이면 400가능?? [3] ㅇㅇ 607 2019.09.21
62848 청해 왜 뒤로갈수록 어려운건지.. [1] 짐살라빔빔 270 2019.09.21
62847 독해 25번 이민자 되돌리기 [1] Dd 458 2019.09.21
62846 농구문제 [5] 하하 459 2019.09.21
62845 인퍼 알파벳이랑 내용 아시는 분,,?? [1] 330 2019.09.21
62844 청해 팟4,5 포기하고 독해푸는데 [5] ㄹㅇ 611 2019.09.21
62843 청해 결혼기념일 문제요 [8] 궁금이 663 2019.09.21
62842 독해 34번 a뭐시기 보기가 c 맞나요? [2] ㅇㅇ 427 2019.09.21
62841 shark 문제 그거 오전에 어쩌구 상어 보았다 왜 답 아니야? [8] ㅇㅇㅇ 600 2019.09.21
62840 어색한문장 프리랜서 [12] 781 2019.09.21
62839 자서전 답이 머죠 [21] 자서전 852 2019.09.21
62838 추론 답 [1] 추론 293 2019.09.21
62837 청해 팟1에 B가 하나도 없었는데 ㅜㅜ [1] 텝스시러 335 2019.09.21
62836 청해 파티에 초대하는 문제 [5] 8 375 2019.09.21
62835 청해 이사도와줘서 고맙다는 문제 [4] 청해 619 2019.09.21
62834 첫번째 연결사 내용 뭐였나요 [4] 연결사 394 2019.09.21
62833 고수분들중에 독해 청해 답적어오신분있나여?? [2] 청해 독해 답적어오신분? 233 2019.09.21
62832 청해 39-40 문제 내용이?.. [1] - 393 2019.09.21
62831 35번 문제 답 a맞나요? [1] dd 353 2019.09.21
62830 요번시험 난이도 [1] ㅇㅇ 603 2019.09.21
62829 문법 마지막 5개 cddcd [3] 680 2019.09.21
62828 청해 머리 어디서 잘랐냐 문제요 [10] 궁금이 864 2019.09.21
62827 청해 36번 인퍼 ai문제 정답머임? [5] 열공열공 702 2019.09.21
62826 연결어 농구 안변한 점 두개 나열) furthermore? likewi... [7] 글쓴이 688 2019.09.21
62825 다들고생하셨습니다 [2] 마지막 431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설미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