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64,054개(141/256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554 빈칸 7번 TV들어간거 맞아?? [2] ㅇㅇ 392 2019.05.11
60553 문법 The new policy(?) led to the company ... [9] ㅅㄱㄷㅂㄷ 580 2019.05.11
60552 어휘중에 브라우니(?) [3] Dhdh 483 2019.05.11
60551 이중지문 넷플릭스 인ㅍㆍㄱ [15] 문제 830 2019.05.11
60550 어휘중에 repercussion [6] ㅇㅇ 476 2019.05.11
60549 문법 had better not [2] 000 408 2019.05.11
60548 리딩 인퍼 25 [13] 문제 570 2019.05.11
60547 독해 21-25번 5문제 [1] 텝스제발 267 2019.05.11
60546 여러분 어휘 몇문제정도 모르나요? [6] hㅏ 418 2019.05.11
60545 인퍼문제가 [1] 인퍼 206 2019.05.11
60544 게리멘더링ㅋㅋㅋㅋ고딩때 배웠던사람 없음? [3] 게리 552 2019.05.11
60543 Omr 번짐 ㅠㅠ [1] 221 2019.05.11
60542 인퍼 세개 알파벳으로 답 뭐에요?? [1] ㅇㅇ 246 2019.05.11
60541 오늘 문법이랑 어휘 [1] 문법 227 2019.05.11
60540 어휘 volume vs portion [9] 400 666 2019.05.11
60539 역삼중 스피커 개노답인줄알고 쫄았는데 [1] ㅇㅇ 323 2019.05.11
60538 빈칸 5번 [1] Qpwi 388 2019.05.11
60537 듣기 [8] 듣기 482 2019.05.11
60536 청해 어렵고 독해 쉽고.. 어휘문법 평타 [2] ㅈㄱㄷㅎ 471 2019.05.11
60535 청해 minor sales 답 뭔가요 [5] 8 497 2019.05.11
60534 듣기 24번 [5] 듣기 444 2019.05.11
60533 독해 연결부사 문제 답 뭐뭐인가요 [7] ㅇㅇ 654 2019.05.11
60532 독해 추론 3문제 답 뭘까요??? [1] 추론빌런 344 2019.05.11
60531 듣기는 p4헬, 독해 지난번보단 평이 [2] 후기 330 2019.05.11
60530 양재고스피커 [8] 양재고 391 2019.05.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