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공부할거 개많은데 놀고있음

넋나감 | 조회 515 | 추천 1
  • 2019.05.30
  • 글꼴
  • 확대
  • 축소
^^;;;; 진심 뭣같다

카톡 프사만 수십번째 바꾸는 중.

얼른 텝스 졸업해서 여기 안오고 싶어.. 진심.
텝스 수강신청
64,481개(137/258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081 독해복원 업데이트 중 기억이 안나요 ㅠㅠ [16] 독해복원 1477 2019.06.01
61080 실전에서 청해 멍때리는거 절대 안고쳐지네.. [8] 등신임 660 2019.06.13
61079 [펌] 한 달 안에 끝내는 헤커스 텝스 보카 후기! [1] 해토지기 736 2019.06.12
61078 청해 독해 비대칭성;; [1] 557목표 534 2019.06.13
61077 [펌] 오전실전반 수강하고 목표점수 달성! [1] 해토지기 467 2019.06.12
61076 단어 외우기답은 무엇일까 [8] ㅇㅇ 767 2019.06.13
61075 청해 고자 살려주세요 ㅠㅠ [5] 청해 고자 690 2019.06.13
61074 그래서 finally가 정답 맞나요??? [2] ㅇㅁㅇㅁㅇ 605 2019.06.12
61073 300+ 공부방법 부탁드려요. [1] 텝린 636 2019.06.12
61072 6월시험 만점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1] 뚜루뚜루 566 2019.06.12
61071 노베이스 첫시험 410 [2] 텝린 759 2019.06.12
61070 토익 만점인데요 [2] 토익 820 2019.06.12
61069 수능 이외 영어 시험 없는 분들과 330점이 목표인 분들께 [5] 텝스 공부 902 2019.06.12
61068 이번이 두번째 시험이엇는데 점수가... [1] 호랭이 607 2019.06.12
61067 두술에 배부를수없지 [2] ㅇㅇ 460 2019.06.12
61066 ㅇ이문자 이제보니 웃기네 ㅋㅋㅋ 사진 [3] ㅋㅋㅋ 806 2019.06.12
61065 목표점수! [1] 점수 565 2019.06.12
61064 8점 모자람 [1] 손모가지 476 2019.06.12
61063 대체뭐냐.. 못봤는데 50점 오름 [2] 텝린이 875 2019.06.12
61062 보랭이책 해설 [1] Veh 359 2019.06.12
61061 ㅜㅜ 독해 이번엔 그래도 잘본 줄 알았는데 ㅜ [1] 김동호 558 2019.06.12
61060 6월1일텁스독해문법중에서 [3] ㅇㅇ 433 2019.06.12
61059 저도 졸업합니다. 사진 [10] 졸어뷰 1057 2019.06.12
61058 8번만에 327점을 넘었습니다 [7] 꺼이꺼이 969 2019.06.12
61057 이번에 독해만점 240안나오나요? [5] ㅇㅇ 488 2019.06.1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