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3,759개(13/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59 문법 떨어졌네요 ㄷㄷㄷㄷ [1] ㅁㄴㅇㄹ 125 2019.10.29
63458 텝스 점수 너무짜네요 사진 [1] ㅇㅇㅇㅇ 405 2019.10.29
63457 10점 올랐네요.. [1] ㅇㅇ 142 2019.10.29
63456 텝스 처음 응시해봤습니다! 사진 [5] 안녕하세요여 347 2019.10.29
63455 아 문법만 10점떨어졌네 빡치네 [1] ㅇㅇ 129 2019.10.29
63454 첫 텝 418 사진 [1] 국군 190 2019.10.29
63453 첫 시험:297 목표:301이상 [8] 밍땡가리 300 2019.10.29
63452 이번주시험 사진 [1] stacy 261 2019.10.29
63451 성적 나왔는데 또 망이네요 [1] 또망 227 2019.10.29
63450 아 그 지원점수 2점모자란대 [2] 266 2019.10.29
63449 하 11월 시험 보러 갑니다.. [1] Z 210 2019.10.29
63448 3일동안만 공부해서 볼건데 구텝스 교재로 공부가능한가요?? [4] 167 2019.10.29
63447 저만 실전보다 보랭이가 어렵나요..? [3] ㅇㅇ 222 2019.10.29
63446 10월이 대박달이라는 말이 있던데 [2] 텝알못 649 2019.10.29
63445 오늘 성적발표날 맞나요? [2] 506점 314 2019.10.29
63444 토익 990입니다 텝스 질문 [6] ㅋㅋ 435 2019.10.28
63443 노랭이단어장 1회독 외우시는데 얼마니걸리셨나요 [3] ㄴㄴㄴ 259 2019.10.28
63442 2달동안 [6] ㄱㄴㄷㄴㄷㅅ 451 2019.10.27
63441 토익보고 온 사람인데 텝스 327 받으려면 3일만에 불가능한가요? [10] ㄹㅇ 506 2019.10.27
63440 오늘 생애 첫 토익을 보고왔는데 공부의욕이 떨어지네요 [3] ㅊㅊ 258 2019.10.27
63439 텝스 교재 [1] ㄴㄴ 166 2019.10.26
63438 보랭이까지 다 풀면 무엇을 하는게 좋을까요? [1] 질문 232 2019.10.24
63437 조언받고싶어요. [2] 영알못 306 2019.10.24
63436 300점 [1] 현타 312 2019.10.24
63435 450목표 공부법 조언좀 해주세요 [1] 재시험 341 2019.10.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