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70,547개(1119/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417 맨날 시간부족해서 다푼적이없었는데 [2] ㄹㄹ 1122 2015.02.01
31416 마지막 infer두문제 [5] ㅎㅎ55 1069 2015.02.01
31415 어연결어 [16] 연결어 934 2015.02.01
31414 독해 마지막 3문제 [7] 1135 2015.02.01
31413 해커스 텝스 실전 1200제 답지ㅜㅜ [1] 신아라 2002 2015.01.31
31412 Lc 파트4 찍으시는분 계세요?? [2] ㅇㅇ 1893 2015.01.31
31411 텝스 필수 준비물 이거 맞나요? [1] shinyeom 1762 2015.01.31
31410 550->651점으로 올리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ㅠㅠ [1] ㅠㅠ 1487 2015.01.31
31409 한 문제만 알려주세요 [1] 고수님들 ㅠ 1273 2015.01.30
31408 고사장 스톱워치사용 [1] ㅇㅇㅇ 2243 2015.01.30
31407 내일 주말반 서울대 기출3 실전 강의 관련 문의 [3] 주말반 1593 2015.01.30
31406 검둥이 3권 부교재 구하려면.. [1] 검둥 1681 2015.01.30
31405 고사장.. [1] 아오 940 2015.01.30
31404 고잡대 텝스 오랜만에 다시보는데 도움점 [2] 255 1720 2015.01.30
31403 해커스 텝스 중급 독해/어휘 mp3파일이요. [1] song 2219 2015.01.30
31402 텝스 시험초시인데 질문입니다!! [3] 라디안 1883 2015.01.29
31401 텝스 독해 빈칸문제 질문 [3] 지니 2470 2015.01.29
31400 텝스 첫시험 [2] One shot 1714 2015.01.29
31399 30일개강! 살구색실전반 들으신분!! [2] 내일 1677 2015.01.29
31398 그 텝스볼때 남은 시간알려주는방송!!! [1] 질믄 1706 2015.01.29
31397 텝스는 토익이랑 비교도 안되네여;; 도와주세여 ㅠ [5] ㄴㅇㅁㄹ 1988 2015.01.29
31396 평소 영어 잘한다고 생각했던 분들이 텝스 마주치고 하는 생각??.. [1] ㅎㄹ 1994 2015.01.29
31395 최신기출3에 적중예상 난이도 [3] Dd 2142 2015.01.29
31394 텝스 프리패스 정확히 무엇인가요? [2] jdbrkdus 1272 2015.01.28
31393 이 문제 도와주세요 [6] 1976 2015.01.28
31392 점수너무안올라서 노랭이만 한달팠는데 [2] ㅇㅅ 1977 2015.01.28
31391 토플 76점 3년전에 받고 영어공부 안했는데요... [1] ㅠㅠ 2047 2015.01.28
31390 까망3권 난이도 [1] 까망이가좋안요 1425 2015.01.28
31389 아...성적표 나왔는데 답없다.. [2] 111 1700 2015.01.28
31388 독해난이도말이에요 [1] 너어어 1124 2015.01.28
31387 문법15개틀리면 몇점? [2] 문달이 1969 2015.01.28
31386 텝스 독학 vs 학원 결정 부탁드려요 [4] ㅇㅇㅎ 1952 2015.01.28
31385 코렉트 문제 선지 순서 [1] 코렉트 1419 2015.01.28
31384 교재중에서 실전 난이도랑 가장 비슷한것 추천해주세요!! [3] 추천 2139 2015.01.27
31383 최신기출검은색난이도 [2] 홍홍 1844 2015.01.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