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70,555개(1113/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635 청해 팟3,4 a,d [1] ㅅㄷㄴㄹㅎㅊ 2182 2015.02.02
31634 이번 시험 독해 280점은 몇문제 틀려야 할까요? [3] ㅠㅠ 2590 2015.02.02
31633 연결어앞 두문제 [7] 아놔 2869 2015.02.01
31632 독해 복원 (빈칸 한문제제외ㅜㅜ) (1님, 허시스님 감사합니다) [9] 3879 2015.02.01
31631 고수님들 텝스풀다가 멘탈관리 어찌하시나요 [4] 텝돌이 2538 2015.02.01
31630 토익과 텝스 질문드려요 [3] ㅎㅎ 2105 2015.02.01
31629 독해 하나 나간것같은데... [4] 이럴수 2507 2015.02.01
31628 혹시 인퍼 마지막 5문제 답 알파벳으로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2] 인퍼 1648 2015.02.01
31627 계속 렉먹네 ㅠㅠ 어휘 진짜 총정리입니다 ㅠㅠ [8] 어휘90 2881 2015.02.01
31626 어휘 총정리 생각나는 거에요 ^0^ [1] 어휘90 1949 2015.02.01
31625 어휘 총정리 생각나는 거에요 ^0^ [1] 어휘90 2032 2015.02.01
31624 와 ㅋㅋㅋㅋ 오늘꺼 쉬웠구나... [2] 개멘붕 2814 2015.02.01
31623 독해 4문제 틀리면? [1] ㅇㅇ 1841 2015.02.01
31622 다섯개 정도 틀리면 독해 몇점 예상..? [1] ㅂㅈㄷ 1618 2015.02.01
31621 독해 인퍼마지막 37번 세계부자 탑10문제 [1] 2492 2015.02.01
31620 인퍼 작가문제 답 영어로 기억나시는분있나요? [1] 2475 2015.02.01
31619 빈칸 나머지 한문제 지문이랑 정답 보기 정확히 기억나시는분 댓글좀요.. [1] 1 1471 2015.02.01
31618 오늘 처음 텝스시험 보고 왔어요 [2] 뭉이냥이 1858 2015.02.01
31617 좀 이상한데.. [15] 오잉 1813 2015.02.01
31616 여기 왜 이렇게 독해질문글이 많아요? [8] 아휴 2519 2015.02.01
31615 독해 남녀평등? [2] ㅈㅈ 1770 2015.02.01
31614 건물짓는문제 콜렉트 [2] 독해 1442 2015.02.01
31613 <<독해 복원>> '1'이라는 분의 내용 바탕으로 ... [53] 허시스 3573 2015.02.01
31612 문법 as 양보로 답 나오는거 같은거여 [4] 파스알 1600 2015.02.01
31611 와 진짜 개빡치네요 외고생이 남긴 댓글 하나에 [13] 친구3 2493 2015.02.01
31610 실려없으면 쫌 [1] ㅋㅋㅋ 2084 2015.02.01
31609 독해에서 여성 병 문제 있었잖아요 [5] e 1631 2015.02.01
31608 12번13번14번31번 [1] 아이고 1867 2015.02.01
31607 어떡하죠ㅠㅠㅠㅠ [1] ㅇㄹ 1379 2015.02.01
31606 장학금 문제 a ineligible이 답 맞나요? [2] 2323 2025 2015.02.01
31605 독해.. 9개 틀리면 몇점 정도 될까요.. [8] ㅜ_ㅜ 2610 2015.02.01
31604 script spiece up the dialogue with some ... [2] 궁금증에 빠진 전현무 1865 2015.02.01
31603 텝스관리위원회에서 함정카드를 발동시켰다 [2] 유희왕 2249 2015.02.01
31602 독해 모든 지문 드디어 다 생각했네요...ㅎㅎㅎ감사합니다 다들 [6] 1 2185 2015.02.01
31601 독해 다들 몇뮨제 못 푸셨나요? [2] 1719 2015.02.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