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It is difficult to explain

| 조회 1709 | 추천 1
  • 2015.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위의 문장에서 explain의 목적어가 생략된건가뇨

아니면 관계사처럼 목적어를 쓰지 안는건가요
텝스 점수보장반
70,547개(1108/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802 일본인 미국배신 그거 답 d 임 [7] ㅗㅗ 956 2015.02.14
31801 독해 몇 가지 [4] dddd 640 2015.02.14
31800 난 이번에 주제가 어렵던데... [1] 784 2015.02.14
31799 난 이번에 주제가 어렵던데... [1] 649 2015.02.14
31798 오늘 제가 본 고사장은 중고딩 엄청 많던데.. ㅠ 내눈엔 다 외고생으로 ... [2] 궁금이 1008 2015.02.14
31797 연결어전 문제 답 뭔지 기억나시는분?ㅜ [1] ㅜㅜ 581 2015.02.14
31796 일관성문제 40번 [1] @@ 693 2015.02.14
31795 therefore / specifically 아니냐?? [5] ㅇㅇㅇ 1207 2015.02.14
31794 인퍼랑 연결어 전 3문제 [1] 700 940 2015.02.14
31793 청해 팟4 살구로 커버되는거마즘?? [4] ㅇㅇ 1190 2015.02.14
31792 이버코렉쉽지안았냐 [1] 1 938 2015.02.14
31791 일관성 첫문제 699 2015.02.14
31790 하수구문제머임? [11] 4 1037 2015.02.14
31789 15-16 CA 38~40 DCC [7] 해커스 2개월수강생 1123 2015.02.14
31788 일관성 디비디 나바께업냐 [8] 이이이이이엉어어 1273 2015.02.14
31787 미국사람인데 일본에서 일했다는 사람 나온 문제 [7] ㄱㄱㄱㄱ 979 2015.02.14
31786 독일형제 나오는 거 뭐하셨어요? [11] 독일형제 1208 2015.02.14
31785 건축물 문제!! 코렉트문제!! [15] 11 856 2015.02.14
31784 청해 난이도 어떠심들 ㅠㅜ [4] 갓뚜기 864 2015.02.14
31783 저33까지밖에 못풀고 다c로밈 4개 [1] ㅋㅋ 1025 2015.02.14
31782 펫 계약 문제 [9] 갓뚜기 1538 2015.02.14
31781 인퍼 앞에 코렉트 세문제 648 2015.02.14
31780 청해, 독해 점수 평가 부탁드려요. [4] 123 717 2015.02.14
31779 38번 문제내용이랑 답내용 뭐였죠? [2] 영돌이 598 2015.02.14
31778 일관성39번 c아님?? [2] ㅅㅂㅅㅂ 678 2015.02.14
31777 자전거 frame아님? [2] ㅅㅅㅇㅇㅇ 836 2015.02.14
31776 독해 자전거바퀴 나오는 문제 답이 뭔가요? [5] 망쳤다. 529 2015.02.14
31775 근데 독해 쉬운거같은데... [2] ㅠㅠ 708 2015.02.14
31774 접속사 [1] ㅇㅇ 723 2015.02.14
31773 일관성 dbc 아님? [4] 697 2015.02.14
31772 시의회 문제 답 d? [1] xxx 569 2015.02.14
31771 어휘 세문제 복원 [4] 828 2015.02.14
31770 이이잉ㅇ [1] 아 독해 40번 ㅠ 655 2015.02.14
31769 빈칸 [6] 664 2015.02.14
31768 독해 후반부 c로 민 사람 대박이겄다 [8] ㅇㅇ 1106 2015.02.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