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저 좀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

Musat | 조회 590 | 추천 1
  • 2021.01.19
  • 글꼴
  • 확대
  • 축소
읽으시기 전에 미리 말씀드리면 글이 길수도 있어요...그래도 제발 읽고 도와주세요...
저는 대학 1년남고, 대학원을 준비하고자 텝스를 하려고 합니다.
대학원 요구점수는 298점이구요. 저는 이제 25살이고 초등학교부터 대학생 지금까지 운동선수로 지내다가 그만두고 공부를 시작하게 됬습니다. 비록 진로는 스포츠쪽이구요. 군대에서 영어를 시작하자 싶어서 어느정도 문법과 아침 점심 저녁으로 단어만 맨날보면서 외웠습니다. 실력을 딱 이정도입니다. 듣기?독해? 한 문장 읽으라면 읽지만 텝스 시험을 보기에는 힘들다고 냉정히 판단되고요...
이제 대학 1년 남은 상황에서 교수님께 말씀드려 영어에 전념을 하고자 말씀을 드려볼까 하지만 전혀 감이 안잡힙니다... 학교는 운동을 하던 지역인 전라도 광주이고, 사는 지역은 경기도 입니다.
학원이든 인강이든 하루에 2시간 4시간정도만 자면서 공부하라면 하겟습니다. 제발 학원이든 인강이든 구체적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강이면 어떤 인강부터 해서 어떤인강으로 넘어가면 되겟다 이런식으로 부탁드립니다. 살짝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면 저는 학비, 생활비 모든 비용 부모님한테 받지도 않고 혼자 해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에게는 대학원 준비기간이 10개월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부탁드리겟습니다. 완전 노베이스 298점 올리고 싶습니다..
텝스 출첵이벤트
70,578개(11/201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228 해커스토익 환급반 신청한 후기 [2] 급이다른연습생 99 2021.03.20
70227 불가산 명사 불가사리 226 2021.03.20
70226 오늘 텝스 치러 다녀옵니다 잘보고올게요 [4] 과격한짝사랑 157 2021.03.20
70225 오늘시험잘보자•̀ᴗ•́)و화이팅(•̀ᴗ•́)و! 마지막천둥번개 53 2021.03.20
70224 무료강의를 듣으면서 토익 준비 [4] 내꿈은역세권 90 2021.03.19
70223 [펌] 300+목표달성했어요! 이진열쌤 감사합니다. 사진 [10] 해토지기 3876 2020.02.21
70222 영어해커스 딱 이거다 [5] 소문난감미료 104 2021.03.19
70221 텝스 졸업 했는데 환불하기 뭐해서 구냥 치러가요 [6] 촤하하하 276 2021.03.18
70220 하.. 단어랑 문법만 평균이하네요 [3] ㅇㅇ 188 2021.03.18
70219 텝스 청해 어떻게 해야할까요.. [4] asjlfjf 212 2021.03.18
70218 TEPS 정규 모의고사(온라인) 2회 본 사람?? [4] 500가즈아아 285 2021.03.18
70217 텝스시험 준비물 무엇이 필요할까요? [4] 조화여도괜찮아 136 2021.03.18
70216 텝스 독학 방법 알려주세요.. [3] 맛남의귀찌 145 2021.03.18
70215 텝스의 늪에서 탈출 제발 [4] 부실한민둥산 170 2021.03.18
70214 20일텝스보러갑니당두근두ㄱ은 사진 [3] 사랑하는클렌징오일 119 2021.03.18
70213 텝스어렵지만 화이팅하겠습니다 사진 [12] 철저한기념품 245 2021.03.18
70212 독해 180점대에서 200점대로 어떻게 점프하나요? [3] ㅇㅇ 231 2021.03.17
70211 3월 6일 어휘 숙어 문제 [7] ㄹㄴㄹㄴㄹㅇㄴ 212 2021.03.17
70210 이번 청해 160 독해 173이면 몇개씩 틀린건가요? [3] Y 306 2021.03.17
70209 점수가 엄청 높진 않지만 졸업합니다~ 사진 [8] 영어회피 490 2021.03.17
70208 510점 받고 졸업하오 잘 있으시오 [3] 오우오우 281 2021.03.17
70207 텝스 기출 말이예요 [4] 연습 213 2021.03.16
70206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 [5] 체험형프린스 165 2021.03.16
70205 독해 청해 각각 100점이라면 대략 몇개씩 틀린걸까요? [3] 바보 241 2021.03.16
70204 텝스 점수 [3] fg 165 2021.03.16
70203 텝스 500점 달성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3] 토익950따리 324 2021.03.16
70202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드디어 300+ [3] Eventually 277 2021.03.16
70201 아 기모띠하누 ㅋㅋ 사진 [5] 형재 344 2021.03.16
70200 해커스짱 [3] 넉넉 141 2021.03.16
70199 독학으로 드디어 327점 넘습니다 사진 [4] ㄷㄷㄷ 448 2021.03.16
70198 한 달 공부 50점 올렸는데 490점 필요합니다 가능할까요! [4] 305 2021.03.16
70197 텝스 공부방향 좀 알려주세요 ㅠㅠ 떨어져요 계속 ㅠㅠ 사진 [7] 텝스도와주세요 371 2021.03.16
70196 최근에 시험 한 회당 총 응시인원이 몇 명일까요? [3] ㅎㅎ 254 2021.03.16
70195 ㄱㄱ 사진 [3] ㅇㅇ 334 2021.03.16
70194 두번만에 졸업합니다 사진 [4] 졸업자 441 2021.03.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