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텝스 교재 뭐 많이들 보시나요?

elsie | 조회 3441 | 추천 0
  • 2007.11.16
  • 글꼴
  • 확대
  • 축소

708 나왔고


리스닝은 되는데


역시 독해가 ㄷㄷㄷ


독해가 295뿐이 안나와요TT TT


평소에 소설 즐겨읽고 그러는데


시간에 맞춰 딱딱 풀어야 하니까 압박감이;;;;


교재 좋은거 뭐 있을까요?


 


텝스는 따로 공부해본적도 없고


그냥 제 실력으로 가서 시험봤꺼든여


뭐 기본서를 보면 점수가 더 오를까요?


 


아님 모의고사 문제지같은걸 풀어야할까요 시간에 맞춰?

텝스 수강신청
70,011개(2044/206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9 헐 저 598점 나왔어요 사진 [9] 1360 2020.12.15
548 텝시 초시 결과 [2] 텝린이1 683 2020.12.15
547 와ㅆㅣ 개망했네... 개망했어 [5] 611 2020.12.15
546 텝스 한번더 볼지 말지 고민되네요... [5] 고민고민 551 2020.12.15
545 12/6 대구 고산중 청해 피해 결과 [6] 어이가없네 660 2020.12.15
544 생애첫텝스 점수 이게 찐이죠 [5] 돌아온텝스러 927 2020.12.15
543 점수가 더 떨어졌네요 ㅠㅠ [5] 604 2020.12.15
542 학원다니고 점수 더 떨어졌네요.. [3] 400따리 239 2020.12.15
541 12월 6일 텝스 후기(진짜 이렇게 어려운 시험은 처음...) [5] 괜찮아졸업이야 801 2020.12.15
540 대학원용 첫텝스 [7] 대학원 795 2020.12.17
539 서울에서 텝스보는데 [5] 날아라텝스 423 2020.12.17
538 텝스 350 이상이 필요한데요ㅠ [5] 휴.. 554 2020.12.18
537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5] 해토지기 773 2020.11.26
536 텝스 1대1 문의 답변이 안 오네요... [5] zero 397 2020.12.18
535 5년전에 본 텝스 [5] 5년전에 407 2020.12.18
534 텝스 보는 목적이랑 텝스 사이트 정보 공유 [5] 텝스 486 2020.12.19
533 뉴텝스 543점 이상 vs 토익 990 [5] 토익이냐텝스이냐 685 2020.12.20
532 토익이랑 텝스 둘 다 준비한 사람한테 질문! [10] 토익텝스 735 2020.12.19
531 텝스 첫 점수 [5] ㅇㅇ 485 2020.12.21
530 텝스 시험비용 인상됐네요 [6] ㅇㅇ 801 2020.12.21
529 해커스 뉴텝스 실전모의고사 보라색? 책 1회차 풀어봤는데 환산기 돌려보니... [5] ss 618 2020.12.22
528 첫점수 435 [7] ㅇㅇ 889 2020.12.23
527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5] 해토지기 540 2020.12.24
526 텝스 영어랑 편입 영어랑 좀 비슷한가요? [5] 497 2020.12.26
525 수업잘들엇습니다~ [5] 안정경 350 2020.12.29
524 실제 시험과 비교시 해커스 텝스 실전모의고사 문제집 난이도?? [5] 째닝 576 2020.12.31
523 텝스 오랜만에 모의고사 풀어봤는데 450 노려봐도 될까요? [5] 오랜만에텝스 567 2021.01.02
522 텝스 공부법 [5] 뚜벅이 417 2021.01.04
521 뉴텝스 시험에 텝스 보카로 공부해도 되나요 [5] ㅇㅇ 395 2021.01.04
520 텝스 570 [5] 텝텝 622 2021.01.05
519 해커스 보카 초록이 봐도 될까요? [5] ㅇㅇ 386 2021.01.06
518 [마감유의] 출석+성적 달성시,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사진 [15] 해토지기 5423 2019.06.04
517 텝스 초보 도와주세요...ㅠㅠ [6] Musat 494 2021.01.08
516 텝스 시작 전 기본 문법책 추천좀요 [3] ㅇㅇㅇ 297 2021.01.1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