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게댓이벤트

챔스 텝스 강의 질문이요~

강한 | 조회 2740 | 추천 1
  • 2008.05.22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이제 텝스를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지금은 대학생인데요



첨은 아닌데요~ 고1때 한때 대치동에 학원 다니면서 해서 500점대;;;;



그 후로 카투사 원서 쓸라고 토익 공부해서 800 점 정도까지 나오고 나서



공인영어 시험공부를 따로 안 했는데요



이번에 텝스점수가 좀 필요할거 같아서 그러는데요~



일단 학원 나와서 하는건 안 할꺼구요;;ㅋ



챔스에 있는 서울대 기출문제인가???



그거 바로 들어도 이론정리나 이런게 되나요??



아님 지극히 실전적이지는 않은지...



그래도 파트별로 좀 이론정리가튼건 해야지 않나요?? 특히 문법같은거는...



아님 기출문제 말고 걍 이론 강의 중급정도로 들어야 되나요?? 감을 못 잡겠네요;;



고수님들 조언좀 해주세요~ㅠ



그리고 챔스 말고 텝스 인강 괜찮은곳 추천좀 해주세요~


텝스 출첵이벤트
70,860개(2052/208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 다들대단해여 어떻게 다 기억해요? [2] 288 2021.02.06
1125 언북중 스피커 소리 [3] 언북중 218 2021.02.06
1124 할인권도 받았는데 또 신청해야지 [2] ㅇㅇ 333 2021.02.06
1123 청해 mercury 문제 [4] Part4 527 2021.02.06
1122 난이도가 쉬우면 [7] 으아악 514 2021.02.06
1121 푸념 한 바닥..학원 다니는 것 [6] 레전드포토북 393 2021.02.06
1120 청해 37~40번 답 [6] ㅇㅇ 500 2021.02.06
1119 토익이나 텝스 정답 확인 [4] 집돌이텝스러 319 2021.02.06
1118 리딩 8번 소련문제 뭔가여 [3] ㅇㅇ 409 2021.02.06
1117 인퍼 232425번 답 뭔가요 [5] ㅇㅇ 436 2021.02.06
1116 어휘 [2] ㅗㅗㅗㄴ 329 2021.02.06
1115 독해 마지막 문제 정답 보기 내용 기억나시는분?? [6] 으악 363 2021.02.06
1114 그래서 오늘 전체 난이도는 [1] 424 2021.02.06
1113 청해 27번 고객유지?? [2] ㅇㅇ 369 2021.02.06
1112 독해 14번 답 [2] ㅇㅇㅇㅇ 370 2021.02.06
1111 오늘 독해 1번 [3] 15959 325 2021.02.06
1110 청해 여자가 못 참석하는 이유 [5] blue 490 2021.02.06
1109 Correct 지문 [2] ㄷㄷㄷ 358 2021.02.06
1108 2/6 문정중 고사장 후기 [5] 타고난만찢녀 383 2021.02.06
1107 독해 다 푸시는 분들 [5] 닉네임 424 2021.02.06
1106 혹시 청해에 a 연속으로 나온 거 있지 않았나요 [3] Jj 286 2021.02.06
1105 텝린이인데 어휘가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 [7] 텝린이 441 2021.02.06
1104 취업때문에 토익보고 10년만에 처음으로 텝스 봤는데 [4] 처음 339 2021.02.06
1103 텝스 역시 어렵네요... [3] 흥미로운스파이 279 2021.02.06
1102 청해 12번 동생 어쩌구 [2] 청해 12번 동생 어쩌구 286 2021.02.06
1101 청해 팥 1 2 답 맞춰보실분 ! [2] ㅇㅇ 310 2021.02.06
1100 텝스 난이도 이번에 어떠셨나요?? [4] 세상제일의끝판왕 362 2021.02.06
1099 마스크 벗은 남자 [4] ㅇㅅㅇ 413 2021.02.06
1098 연결사 한 개 틀리면 [5] 걸어다니는삼겹살 409 2021.02.06
1097 청해 파트 1 2 몇개틀렸을까요? 답적어왔어요 [3] ㅇㅇ 431 2021.02.06
1096 텝스토익 다 봐본 사람 없음?? [6] 립밤맛텝스 359 2021.02.06
1095 38번 ceo 문제 질문 [5] 립밤맛텝스 368 2021.02.06
1094 독해 bc가 많이 나온것 같은건 [7] 텝스.... 679 2021.02.06
1093 오늘텝스쉽지않았나요? [6] 2.6텝스 1388 2021.02.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