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TEPS와 수능 ~~

겨울방학 | 조회 2481 | 추천 2
  • 2008.01.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재수를 하게 되었는데요. 수능에서는 하나 틀려서 1등급인데


 


텝스는 사실 수능보다도 어렵고, 비교자체도 안되고, 어학적 측면이 많은 것 같아서요.


 


아직까지 어학시험(토플,텝스 등등...) 한번도 쳐 본적이 없구요. ㅋㅋ


 


학원 다니면 TEPS 입문종합반을 다닐려구 하는데 제가 따라갈수 있을지 걱정이에요 ㅜㅡ


 


스터디 같은 것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ㅡㅡ;


 


입문의 실력은 어느정도 인지?  제가 따라 갈 수 있을지? 그룹스터디는 어느정도 공부하는건지?


 


글구 재수생이라서 패널티 같은게 있지는 않을지?? 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ㅋㅋ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70,855개(2062/208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1 텝스 리스닝 풀때 뒤에 문법 문제 같이 풀면 안되는 거죠? [4] 루미 384 2021.03.06
780 모차르트 정답 뭔가요? [5] ㅇㅇㅇ 541 2021.03.06
779 문법 knowledge 답 뭐예요? [7] ㅠㅠ 467 2021.03.06
778 독해 11개 찍었습니다.... [4] ㅇㅇ 474 2021.03.06
777 날씨 물어본거인데 [8] 청해 1번 536 2021.03.06
776 다들 짱이시네요 어떻게 [4] 공공연한알파벳 331 2021.03.06
775 청해 맨 마지막 문제 [3] G 383 2021.03.06
774 텝스토익 비교 [9] 123 331 2021.03.06
773 teps 난이도 실화냐 [6] 222 567 2021.03.06
772 청해 1~4번 정답 abcd 나옴? [6] 저만 369 2021.03.06
771 듣기 코메디언문제 질문 [4] Da 328 2021.03.06
770 듣기 정치인 [5] 346 2021.03.06
769 2월20일 403점 오늘 느낌 [4] 하... 491 2021.03.06
768 텝스 끝나고 게시판 실시간으로 봐여 끊을수없어여 [5] 284 2021.03.06
767 독해 선지중에 B unveiled 있었던거 [4] 이이 409 2021.03.06
766 문법 - 로마여행 [4] 397 2021.03.06
765 텝스 볼때마다 느끼는점 [5] 411 2021.03.06
764 독해 154점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4] 드드 403 2021.03.06
763 청해 20번 b맞나요? [4] 20 267 2021.03.06
762 독해 24, 25 답 알파벳 아시는 분ㅠ [3] 궁금해요 251 2021.03.06
761 혹시 독해 1번이랑 21번 [4] 흐규 252 2021.03.06
760 실시간 총평 [4] 텝린텝린 395 2021.03.06
759 독해 점수예측 [5] ㅏㅏ 387 2021.03.06
758 독해 28번 [3] 텝스 259 2021.03.06
757 청해 팟2 시카고 갈때 비행기말고 차타고가자 [10] ㅇㅇ 542 2021.03.06
756 340대에서 480점은 불가능인가요? [13] 뚜뚜 646 2021.03.06
755 연결어 두개 답 머에염? [10] 누마 1135 2021.03.06
754 독해 7,8번 [12] ㅇㅇ 783 2021.03.06
753 청해 시장 재선 [5] 344 2021.03.06
752 텝스시험 많이 어려운가요? [6] 옥수수말랭이 339 2021.03.06
751 bears eagles 30번 31번 [3] 259 2021.03.06
750 written off but also completely [3] 미루 311 2021.03.06
749 오늘 처음 텝스 봤어요 [4] 첫텝스 294 2021.03.06
748 500 받으려면 독해-2개 어휘문법100점 + LC ??점 [5] 내소원은500 431 2021.03.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