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텝스스터디조원중에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는데

귀여운그녀 | 조회 3668 | 추천 1
  • 2008.01.04
  • 글꼴
  • 확대
  • 축소
1월 텝스 오전반 수업을 듣는 학생입니다. 3명 선생님께 텝스를 듣고 있지요.

텝스 수강 첫날 제 근처에 앉은 한 여학생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내 이상형이다. 친해 졌으면 좋겠다. 는 생각이 들었는데..

텝스스터디할때 같은조가 되었네요.스터디하면서 같이 말해보니 성격도 좋고, 밝은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그래서 더욱 고민이 되네요.

학원에 공부하러 왔지! 연애하러 온거 아닌데.자꾸 마음은 왜 이러는지.

괜히 마음 표현했다가 스터디에 악영향을 줄지도 걱정되고.

아무렇지 않은듯 살아갈려니 내 마음은 그녀를 향하고.......

고민되네요.....

  그녀를 향한 마음을 종이에 접어 마음속 깊숙한 곳에 쌓아두고 열심히 공부하며

살아가야 하는데. 세월이 흘러서 당신을 다시 볼 수 없을까봐 이렇게 가슴아파 하네요.

단어를 외우다 나도모르게 연습장에 당신의 이름을 적어 버렸네요. 주말동안 당신이 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빨리 월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70,857개(2065/208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1 점수 예측 [2] 점수 예측 268 2021.03.11
680 텝스 문제 푸는 팁 좀 알려주세요! [4] 도까까 300 2021.03.11
679 커리큘럼 조언 해주실 분 계신가요..? [7] ㄱㅇㅇ 196 2021.03.11
678 3 년만에 다시 텝스판 왔습니다.. ㅜㅜㅜ [3] ㅇㅇ 315 2021.03.11
677 텝스점수 올려보신분들 공부기간이 [1] ㄱㅅㄱㅅ 276 2021.03.11
676 [후기]수준높은 인강 [4] 명랑한한정판 238 2021.03.12
675 시험일정 언제가 좋을까요? [2] 예민한소독약 278 2021.03.12
674 한달반동안 텝스올인하면 [2] 텝스 345 2021.03.12
673 담주 텝스 첫 시험인 텝린이 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4] 오카 208 2021.03.14
672 온라인 실전반 [4] 텝스온라인 질문 168 2021.03.14
671 텝스 파트별로 평균 55퍼센트 맞으면 몇점이나 나올까요? [3] 영어미 308 2021.03.14
670 텝스강의후기 강사님들 강추합니다 [4] 독점적인핸드크림 163 2021.03.15
669 340점이 필요한데요 반만 맞아도 안되겠죠? [3] 김장 445 2021.03.15
668 텝스 327점 목표 30일 해야할 일 [4] 텝린이 379 2021.03.15
667 3/14 토스 10번 답변 모두 어떻게 하셨나요? [3] 상당한지침서 194 2021.03.15
666 점수발표 떨리네요 [3] 고고고두 438 2021.03.15
665 유목민 생활 끝내고싶어요 [3] 도망간파우치 307 2021.03.16
664 대박달인듯요? [3] 대박 632 2021.03.16
663 점수 떨어졌네요ㅠ 텝스 너무 어렵네여 [5] 넉넉한상층부 461 2021.03.16
662 2년 동안 해방ㅜ 사진 [5] 겔겔겔 545 2021.03.16
661 두번만에 졸업합니다 사진 [4] 졸업자 487 2021.03.16
660 ㄱㄱ 사진 [3] ㅇㅇ 379 2021.03.16
659 최근에 시험 한 회당 총 응시인원이 몇 명일까요? [3] ㅎㅎ 298 2021.03.16
658 텝스 공부방향 좀 알려주세요 ㅠㅠ 떨어져요 계속 ㅠㅠ 사진 [7] 텝스도와주세요 414 2021.03.16
657 한 달 공부 50점 올렸는데 490점 필요합니다 가능할까요! [4] 353 2021.03.16
656 독학으로 드디어 327점 넘습니다 사진 [4] ㄷㄷㄷ 497 2021.03.16
655 해커스짱 [3] 넉넉 182 2021.03.16
654 아 기모띠하누 ㅋㅋ 사진 [5] 형재 384 2021.03.16
653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드디어 300+ [3] Eventually 324 2021.03.16
652 텝스 500점 달성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3] 토익950따리 399 2021.03.16
651 텝스 점수 [3] fg 215 2021.03.16
650 독해 청해 각각 100점이라면 대략 몇개씩 틀린걸까요? [3] 바보 300 2021.03.16
649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 [5] 체험형프린스 216 2021.03.16
648 텝스 기출 말이예요 [4] 연습 262 2021.03.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