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토익과 텝스...

김뱅자 | 조회 5068 | 추천 5
  • 2006.10.14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 완전 초보입니다....

기초 영 부실하고 영 꽝입니다.

토익과 텝스...둘중에서 고민하고 있는데요...

토익은 바뀌면서 접수비도 부담이 된다고 하던데.....

텝스로 바꿔 볼려고 하는데...(뭐 토익을 준비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텝스는 어떤 시험인가요???

유형이나 난이도 ..토익에 기준해서 설명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텝스 출첵이벤트
70,052개(2060/206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 Part3 correct 문제 중 어려운 문항 골라주세요. [2] 박jay 98 2021.02.26
45 온라인 모의고사 독해 [4] 린가드 143 2021.02.26
44 내일 텝스 시험 왜 없나요? [4] 짹짹 192 2021.02.26
43 텝린이 좀 알려주세요....! [8] 넉넉한소독약 203 2021.02.27
42 오랜만에 텝스 시험을 보게 되었네요ㅠㅠ [2] 독점적인에티켓 88 2021.02.27
41 환산기가 정확해요? [5] ㅇㅇ 200 2021.02.28
40 텝스 청해 공부하기 [3] 체험형영업비밀 111 2021.03.01
39 텝스 점수 발표 [3] 꿃뛥 253 2021.03.01
38 해커스 보라색책 실텝이랑 어느정도 차이 나나요? [3] 텝린이 192 2021.03.01
37 독해 22번 tornado관련해서요 [5] 텝스러 174 2021.03.01
36 텝스 단어 공부 꿀팁~ [3] 체험형영업비밀 115 2021.03.02
35 텝스를 시작하려고하는데 꿀팁 있을까요?? [2] 엄격한땅콩 76 2021.03.02
34 발표가 내일이네요 [4] ㅇㅇ 250 2021.03.02
33 펌) [텝스후기] 장거리 통학러의 355에서 437까지(자기반성후기) 사진 [3] 해토지기 203 2021.03.02
32 텝스 자유 게시판 입니다 [4] 넉넉한공정거래 77 2021.03.02
31 텝스 첫 시험입니다!! [3] 넉넉한변덕쟁이 186 2021.03.03
30 해커스 인강 영어 ! [3] 엄격한지방층 44 2021.03.03
29 토익과 텝스 차이가 무엇인가요 [3] 엄격한부가가치세 122 2021.03.03
28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해토지기 96 2021.03.03
27 OMR질문 제발요 [2] 짹짹 224 2021.03.03
26 438점이면? [3] new ㅎㅎㅎㅎㅎ 336 2021.03.03
25 텝스는 어떻게 시험보나요?: [3] new 소문난배구공 51 2021.03.03
24 독해 99점이면 [3] new ㅇㅇ 181 2021.03.03
23 독해 22번 tornado 정답 제가 맞았네요. [4] new 텝스러 225 2021.03.03
22 텝스는.. 토익처럼 읽기랑 듣기인가요?? [3] new 소문난배구공 72 2021.03.03
21 첫텝스 후 방향 잡기 [4] new ㅈㅅㅈㅁ 134 2021.03.03
20 첫텝스 382인데 387 넘으려면 얼마나 해야할까요 사진 [3] new ㅇㅇ 216 2021.03.03
19 혹시 요즘 텝스 점수 좀 잘주나요?? [4] new ㅇㄹ 293 2021.03.03
18 몇개 틀린지조차도 알수 없네요 정말 [3] new 누르하치 255 2021.03.03
17 공부했는데 더 떨어졌다 ㅠ [9] new ㅇㅇ 404 2021.03.03
16 어휘 53 독해99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유머 263 2021.03.03
15 2.20쪽박달인듯요 [5] new ㅇㅇ 406 2021.03.03
14 404점 제발 조언부탁드립니다 [3] new 텝린이 194 2021.03.03
13 268점이 목표인데 제발 도와주세요 사진 [4] new 짹짹 142 2021.03.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설미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