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토플 토익?

. | 조회 5837 | 추천 5
  • 2006.09.21
  • 글꼴
  • 확대
  • 축소
전중국에서유학중인유학생입니다

내년에해외전형특례로 한국대학에 입학하려고하는데

토플이나 토익 혹은 텝스 중에 아무거나된다고하네요



근데 토플이 ibt로 바꿔서 안그래도자신없었는데

정말 더 자신없어졌거든요...지금치면 50도안나올듯



중국어는나름대로했는데

영어가문제네요.



근데 토익은 조금쉽다고 해서

토익을볼까생각중인데



토익 높은점수(보장은못하지만)

토플 ibt 낮은점수(심하게낮을듯;)



어느쪽이 더 낳을까요?



꼭 진심으로 대답부탁드립니다



장난말구요;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996개(2058/205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 쉬울 것처럼 페이크치는 오늘 시험 [3] ㅈㄹ 367 2021.02.20
57 Main 2번째 과일 어쩌고 [3] 다다 166 2021.02.20
56 청해 39번 40번 [3] 뉴딜 193 2021.02.20
55 청해 파트 5 [5] 아이고 209 2021.02.20
54 독해 마지막에서 두번째 문제(위생) 오답 선지 복원 부탁드려요 ㅠ [3] ㅁㄴㅁㄴㅇㄹ 150 2021.02.20
53 [2/20 정기시험] 전 영역 복기 (해커스 끌올해주실 거면 이걸로...... [5] 지방외고생 462 2021.02.20
52 독해 16번 멸종문제 선지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4] 라릇 191 2021.02.20
51 오늘텝스 지난번보다 어려웠어요ㅜㅜ [2] 친목하는여행지 274 2021.02.20
50 [2021년 텝스시험대비] 텝스 최신경향 파악하고 점수올리자! 사진 [10] 해토지기 21199 2019.11.19
49 해커스텝스★3월 온·오프 강좌 최대10%지원받기 ▶ 사진 [14] 해토지기 4492 2019.12.13
48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해토지기 398 2021.02.03
47 서울대생들이 옵니다... [14] ㅇㅇ 1799 2021.02.18
46 실시간 텝스 독해 복기 (댓글로 지원 부탁드려요) [73] 지방외고생 1174 2021.02.20
45 superhero 독해 문제 정답 어린 애들한테 inspiring하다는 ... [13] ㅁㄴㅇㄹ 762 2021.02.20
44 2/20 뉴텝스 후기 [5] 사랑하는 라떼 474 2021.02.20
43 2월 20일 첫 텝스입니다. [2] 타고난딴짓러 329 2021.02.20
42 독해 21번 무료수강 [5] 어렵다 155 2021.02.21
41 분당중 0고사장 종치고 마킹한놈 신고 어떻게함 [2] 이경 308 2021.02.21
40 그림자 안개에 드리우는 거 선지에 above 있는 거 아닌가요? [3] ㅇㅇ 151 2021.02.21
39 2/20 텝스 독해 21번 [2] 위험한양말 218 2021.02.21
38 565점!!!이상 꼭 맞고 졸업하고 싶어요 [3] 간편한개구리 194 2021.02.21
37 고산중 부정행위 [6] 텝쑤 408 2021.02.21
36 대학원 준비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4] 사랑이란덕질 178 2021.02.21
35 2.20 텝스 독해 점수 어느 정도 나올까요? [7] ㅁㄴㅇㄹ 353 2021.02.21
34 문법 needs (replacing) 답 뭔가요? [2] ㅠㅠ 198 2021.02.21
33 독해 4번 문제 [5] hsh2864 171 2021.02.21
32 청해 호텔 수리해서 스파가라고한거 [5] ㅇㅇ 268 2021.02.21
31 [텝스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무료인강 보고 치킨+&스벅 받자 사진 [11] 해토지기 3916 2021.01.25
30 독해 답 맞춰봤는데 결과 [3] ㅇㅇ 328 2021.02.21
29 청해 파트3 30번 Infer문제 답이 먼가여 ㅜㅜ [2] 청해머여 167 2021.02.21
28 진짜두달올인하면 될까요? [3] 홧팅 267 2021.02.21
27 듣기 oil industry wildlife가 정답인 문제 [1] qeqe 176 2021.02.21
26 독해 메인 13번 [7] bear 218 2021.02.21
25 독해 공부 [3] teps 103 2021.02.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점수환산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