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독해230 | 조회 761 | 추천 2
  • 2018.04.04
  • 글꼴
  • 확대
  • 축소
155밖에안나오는데 3일안에 최대한달성하는 비법점요 ㅠㅠ고수님들
뉴텝스 교재제공 프리패스
67,016개(539/268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566 뉴텝스 난이도 쉬워지나요? [5] 너야너 3425 2018.04.04
53565 텝스가 활용도가 넓다고 광고하지만 [14] ㄷㄷㄷ 1078 2018.04.04
53564 노랭이가 어휘파트에만 도움이 되나요? [4] ㅁㄴㅇㄹ 1108 2018.04.04
53563 어휘 말인데요 [4] 단어 607 2018.04.04
53562 리딩 20점차 [5] 질문!! 749 2018.04.04
53561 독해 13문제정도 못푸는 실력 [6] 독해 869 2018.04.04
53560 청해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2] 싀발 686 2018.04.04
53559 서울대3권 1회 1번 질문요 [3] 서울대3권 594 2018.04.04
53558 서울대 공식 최신기출 문제집 난이도 [3] 교재질문 1179 2018.04.04
53557 700대분들은 [9] 질문있어요 856 2018.04.04
>> 독해230 [2] 독해230 762 2018.04.04
53555 근데 전문연 가기 왜케 힘들어졌나요 그 점수 맞을바에 의전원을 가지.. [4] ㅇㅇ 1429 2018.04.04
53554 710에서 800점 까지 [2] 하아 1055 2018.04.04
53553 회화는 어떻게 공부하나요?? [3] 회화 785 2018.04.04
53552 토익900초반이 텝스공부 하나도안하고 노랭이만 두번돌려보고 텝스600가능... [5] 956 2018.04.04
53551 텝스도 답 번호 적어와서 집와서 채점해볼수잇어요? [2] 795 2018.04.04
53550 텝스 육백대가 토익준비하면 [4] 텝스 703 2018.04.04
53549 목표 달성은 못했으나, 이제 그만 내려 놓습니다. (627->774... 사진 [20] 내려놓기 13746 2018.04.04
53548 지금 리스닝 파트4 점수가 안나오는데 남은3일해봤자 점수안오르죠??? 차... [3] 663 2018.04.04
53547 문제하나만요ㅠㅠ 사진 [9] 760 2018.04.04
53546 400점대 중반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3] Aa 749 2018.04.04
53545 수능 1등급이 텝스 두 달 돌리면 800 나옴 ㅇ [6] ㅇㅇ 1124 2018.04.04
53544 700점대 독해 문제풀이 과정 분석 [4] 786 732 2018.04.04
53543 250점대 독해 어떻게 올리죠 ㅠ [1] 망했다 640 2018.04.03
53542 텝스 빈칸, 수능 빈칸 선지 난이도 [4] 초시자 1154 2018.04.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