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66,825개(71/267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075 텝스 처음 쳐봤는데 진짜 어렵네요 ㅠㅠ [8] 3대500 559 2020.04.26
65074 오늘 너무 어렵지 않았나요 [7] ㅇㅇ 607 2020.04.26
65073 was achieved/ has been achieved [11] ㅇㅇ 617 2020.04.26
65072 우에에에엥 텝스만점 언제되져 [5] 만점을보면우는기요미 377 2020.04.26
65071 청해 파트3 6~10 d 많았나요 ㅜㅜ [4] ddnn 411 2020.04.26
65070 운동 지문과 죽기 진전 작품 남긴 작가 지문 [18] creative88 644 2020.04.25
65069 34번 답 뭔가요? [7] 궁금 417 2020.04.25
65068 edge of solar답 뭔가요 [5] creative 407 2020.04.25
65067 독해 반타작정도 하면 [8] ㅠㅠㅠㅠㅠ 565 2020.04.25
65066 텝스 복기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실력이 좋은건가요?? [6] 아무튼만점 442 2020.04.25
65065 청해 37.38번 물이랑 신장 어쩌구 답 뭐에요??? [20] ㅇㅇ 1120 2020.04.25
65064 삼선중에 KBS 취재 나오지 않았나요? [7] . 414 2020.04.25
65063 16: autonomous car 에 윤리적 선택권 주는것에대한 어려움?... [12] d 484 2020.04.25
65062 맨날 시계차고 다니다 오늘 안 가져간 내가 레게노 [8] 돌려돌려돌림판 325 2020.04.25
65061 독해 하나 틀린듯 [28] 5 1629 2020.04.25
65060 전체 정답 확인은 어디서 가능할까요? [15] 적국의왕자 983 2020.04.25
65059 독해 자율주행차 [5] ㅇㅇ 393 2020.04.25
65058 독해 점수요,,,, [5] 안녕하세요 329 2020.04.25
65057 젠더 평등 결혼 관련 문제 [14] ㅇㅇ 445 2020.04.25
65056 독해 6개 틀리면 몇점나올까요? [9] 환생하면최종보스 644 2020.04.25
65055 텝스 자리 [5] 돌려돌려돌림판 304 2020.04.25
65054 성적 발표일 당겨질 일은 없겠죠? [6] 날카로운삼겹살 445 2020.04.25
65053 extinction문제 답 [9] creative88 447 2020.04.25
65052 어휘파트 어떻게 하세요? [10] 텝초 401 2020.04.25
65051 독해 24 25 번 인퍼 문제 답 [6] 이사이오 409 2020.04.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