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

청해 돈 안갚는 문제?

티라노사우르스 | 조회 185 | 추천 0
  • 2022.07.03
  • 글꼴
  • 확대
  • 축소
청해 문제 중에 자꾸 돈 빌려 달라해서 짱난다 답이 뭔가요?
A 선지가 unfair 어쩌구 였고 B 선지가 stop bail out 이랫던 것 같은데.. b 하긴 했는데 헷갈려서요..ㅠㅠ
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
74,767개(16/213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242 궁금합니다 학교스피커는 왜 모래알을 다 뒤덮고 나오는느낌이죠? [2] ㅂㄱ 156 2022.07.04
74241 텝스 문제 만드는분 [4] ㅇㅇ 245 2022.07.03
74240 텝스 400대 평균 몇개월 걸리나요(토익850베이스로) [3] ㅓㅜ 412 2022.07.03
74239 정치, 역사 지문 극혐 [3] 야호 169 2022.07.03
74238 불바다 가 아니길 [2] ㄹㅇ 196 2022.07.03
74237 어휘 merit vs credit vs worth // suspiciou... [2] ㅇㄻ 208 2022.07.03
74236 환산기 점수 [1] 환산기 204 2022.07.03
74235 독해 35번 선지 [2] 문제혹시 199 2022.07.03
74234 청해 Todd Myers? [3] KERe 190 2022.07.03
74233 독해 -10이면 몇점일까요? [4] 독해 416 2022.07.03
74232 litte? few? any? [2] ltt 228 2022.07.03
74231 이번에 텝스 처음봤는데 다들 답 기억하시나요? ㄷㄷ [2] ㅇㅇ 212 2022.07.03
74230 결국 7월 한번만 남아서 다른영어시험도 접수했습니다 [3] ㅇㅇ 273 2022.07.03
74229 오늘 텝관위에 친절함을 느꼈네요 [2] ㅇㅇㅇㅇ 359 2022.07.03
74228 pig out 과식하다 [1] 치킨 218 2022.07.03
74227 독해 마지막 문제 [2] ㅇㅇ 165 2022.07.03
74226 점수가 계속 바뀌네요 [2] ㅇㅇ 233 2022.07.03
74225 오늘 어휘 [2] ㅇㅇ 161 2022.07.03
>> 청해 돈 안갚는 문제? [2] 티라노사우르스 186 2022.07.03
74223 327 [1] 287 2022.07.03
74222 편입이나 전문대학원 노리시는 30대 있으신가여 [7] ㅇㅇ 434 2022.07.03
74221 신분증 답 적을때 시간 여유 없을것 같은 [4] 두둥실 220 2022.07.03
74220 변기 2번째문제 다른거 한 사람은 없나요? [4] fff 152 2022.07.03
74219 필기할때 싸인펜 소리 안나게하려면, 볼펜 번갈아 쓰려니 안되고 어떻게 하... [3] 토루 162 2022.07.03
74218 애들이 방해받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요 [6] ㅇㅇㅇ 317 2022.07.03
74217 텝스야 고마워! [3] 이자식아 260 2022.07.03
74216 아니 왜 나만 ㅠㅠ [4] ㅇㅇ 183 2022.07.03
74215 기도하러 갑니다 108배 [3] ㄴㅁ 173 2022.07.03
74214 7/16 [3] ㅎㅎ 193 2022.07.03
74213 너무속상해서 아무것도 할수 없음. 정신차리자 ㅠㅠㅠ [3] ㅇㅇ 210 2022.07.03
74212 나만 이번에 더 못봤나봐... [3] ㅇㅇ 203 2022.07.03
74211 불 부터 끄러면 우선 토플 텝스 둘다? [4] 나아 200 2022.07.03
74210 해커스 환산기 [4] ㅇㅇ 185 2022.07.03
74209 독해 자동차오염규제 문제 [6] ㅇㅇㄷ 182 2022.07.03
74208 신분증 정답 [5] ㅌㅌ 159 2022.07.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정답서비스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