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텝스 점수보장반
70,547개(16/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텝스 이정도면 잘본건가요?? 사진 [7] anon. 544 2021.03.03
70021 아니 뭔가 이상한데? [4] ㄹㄴㄹㄴㅇ 403 2021.03.03
70020 저 같은 분 있나요? [5] 텝린 325 2021.03.03
70019 뉴텝스가 확실히 쉽긴 쉽네요 [4] 유후 482 2021.03.03
70018 268점이 목표인데 제발 도와주세요 사진 [4] 짹짹 311 2021.03.03
70017 404점 제발 조언부탁드립니다 [3] 텝린이 344 2021.03.03
70016 2.20쪽박달인듯요 [5] ㅇㅇ 633 2021.03.03
70015 공부했는데 더 떨어졌다 ㅠ [10] ㅇㅇ 578 2021.03.03
70014 몇개 틀린지조차도 알수 없네요 정말 [4] 누르하치 387 2021.03.03
70013 혹시 요즘 텝스 점수 좀 잘주나요?? [5] ㅇㄹ 480 2021.03.03
70012 첫텝스 382인데 387 넘으려면 얼마나 해야할까요 사진 [3] ㅇㅇ 371 2021.03.03
70011 첫텝스 후 방향 잡기 [5] ㅈㅅㅈㅁ 265 2021.03.03
70010 텝스는.. 토익처럼 읽기랑 듣기인가요?? [3] 소문난배구공 172 2021.03.03
70009 독해 22번 tornado 정답 제가 맞았네요. [4] 텝스러 353 2021.03.03
70008 독해 99점이면 [3] ㅇㅇ 309 2021.03.03
70007 텝스는 어떻게 시험보나요?: [3] 소문난배구공 147 2021.03.03
70006 438점이면? [3] ㅎㅎㅎㅎㅎ 478 2021.03.03
70005 [설문조사] 3월 6일 텝스시험 난이도 투표! 해토지기 186 2021.03.03
70004 OMR질문 제발요 [3] 짹짹 319 2021.03.03
70003 토익과 텝스 차이가 무엇인가요 [5] 엄격한부가가치세 243 2021.03.03
70002 해커스 인강 영어 ! [4] 엄격한지방층 123 2021.03.03
70001 텝스 첫 시험입니다!! [4] 넉넉한변덕쟁이 289 2021.03.03
70000 텝스 자유 게시판 입니다 [5] 넉넉한공정거래 173 2021.03.02
69999 발표가 내일이네요 [5] ㅇㅇ 335 2021.03.02
69998 텝스를 시작하려고하는데 꿀팁 있을까요?? [3] 엄격한땅콩 182 2021.03.02
69997 텝스 단어 공부 꿀팁~ [4] 체험형영업비밀 242 2021.03.02
69996 독해 22번 tornado관련해서요 [5] 텝스러 261 2021.03.01
69995 해커스 보라색책 실텝이랑 어느정도 차이 나나요? [4] 텝린이 343 2021.03.01
69994 텝스 점수 발표 [3] 꿃뛥 339 2021.03.01
69993 텝스 청해 공부하기 [4] 체험형영업비밀 209 2021.03.01
69992 환산기가 정확해요? [6] ㅇㅇ 328 2021.02.28
69991 오랜만에 텝스 시험을 보게 되었네요ㅠㅠ [3] 독점적인에티켓 173 2021.02.27
69990 텝린이 좀 알려주세요....! [11] 넉넉한소독약 876 2021.02.27
69989 내일 텝스 시험 왜 없나요? [5] 짹짹 299 2021.02.26
69988 온라인 모의고사 독해 [5] 린가드 269 2021.02.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