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독해 직장동료들과 정치이야기 하지 않는 이유?

ㅇㅇ | 조회 995 | 추천 1
  • 2019.06.02
  • 글꼴
  • 확대
  • 축소
정치적 지식이 부족해서 맞나요?



갑자기

떠오름..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658개(249/199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978 30-35까지 cbabbb이건가요? 아시는분 ㅠㅠ [2] 어욱 929 2019.06.02
60977 독해 8개 정도 틀리면 [4] d 1191 2019.06.02
60976 34,35번 둘다b에요? [4] 신화산 918 2019.06.02
60975 항공기 문제 [5] 539 2019.06.02
60974 독해 마지막 지문 첫번째 문제 b? c? [6] 945 2019.06.02
60973 독해 번호는 모르겠는데 경제글이었습니다. [3] 624 2019.06.02
60972 독해 번호는 모르겠습니다. 신문 글이었는데... [2] 487 2019.06.02
60971 독해 25번 인퍼 마지막문제 설명부탁드립니다. [2] 697 2019.06.02
60970 독해 9번 subsequently, finally, likewise 확실... [2] 861 2019.06.02
60969 독해 사진? powerless 지문 [5] 뭐였지 867 2019.06.02
60968 문법 기억나시는분 Necessary 다음 전치사 고르는거 답 아시는분 [1] Teps 684 2019.06.02
60967 청해에 콘서트 문제 a, d [4] 레몽 739 2019.06.02
60966 솔직히 부럽다. [3] ㅜㅜ 999 2019.06.02
60965 청해 파트4 마지막문제 환경 [3] 청해 829 2019.06.02
60964 송파구 오금고 설미연쌤? [2] 텝스고수 1351 2019.06.02
60963 토익 텝스 둘다 상대평가인데 왜 텝스만 점수가 거지같이 나오는거죠? [4] 나쁜텝스자식 975 2019.06.02
60962 항공기문제 [13] 항공기 1149 2019.06.02
60961 오늘 어휘 답중에 [2] 혹시 913 2019.06.02
>> 독해 직장동료들과 정치이야기 하지 않는 이유? [4] ㅇㅇ 996 2019.06.02
60959 partisan 보기 [2] 질문 1012 2019.06.02
60958 청해 40번 [8] ㅁㅇㅁㅇㅁ 1009 2019.06.01
60957 19번 독해문제 [2] 텝스충 866 2019.06.01
60956 독해 다른 분들꺼 참고해서 알파벳까지 복기중 [16] 알파벳 1067 2019.06.01
60955 독해에 고기잡는 FAD? [10] 하히후 1031 2019.06.01
60954 텝스는 왜 [1] 텝수 797 2019.06.01
60953 독해 16번 [5] ㅇㅇ 891 2019.06.01
60952 문법 27번 [4] ㅇㅇ 942 2019.06.01
60951 듣기 38번 [4] ㅎㅎ 954 2019.06.01
60950 텝스독학하면서 젤 힘든점 말해봐요 [13] 자게님덜 3562 2019.06.01
60949 문법애 안나프랑크 문제 [2] ㅇㅇ 1018 2019.06.01
60948 님들 문법 her job offers 중에서 which / what ..... [5] 10년이용자 1029 2019.06.01
60947 독해 주제찾기 4번째 attention to the poor(?)맞음? [3] ㅇㅇ 708 2019.06.01
60946 리스닝은 잘모르겠는데 [5] 린이 776 2019.06.01
60945 35번 선지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2] 630 2019.06.01
60944 러시아 문제 traitor [6] 러시아 713 2019.06.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