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오늘은 어제보단 덜 춥네요 히히

텝스요정'-'* | 조회 2574 | 추천 2
  • 2014.12.23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텝스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세요 ㅠㅠ 엉엉


 


오늘은 어제보단 덜 추워서 발걸음이 어제보단 가볍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나만 그런가..-_-


 


다들 밥은 꼭꼭!! 챙겨드시고 열공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점심들 맛있게들 드시구~ 오늘도 다들 화이팅 합시다 ~ㅅ~

텝스 수강신청
66,656개(1434/266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831 중급vs정규 반선택좀 도와주세요 [2] 하늬 3090 2014.12.23
30830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 답지를 분실했는데..어쩌죠..ㅠㅠㅠ [1] 도비 3498 2014.12.23
30829 텝스 독해 다른시험과 비교 [3] 앤써니 2912 2014.12.23
30828 노랭이 단어집 너무 좋네요. [5] 지니 3662 2014.12.23
30827 텝스 중급반 듣고있어요. [7] 지니 2556 2014.12.23
30826 저 내일 배치고사 보러갑니다 ㅋㅋ [9] 2658 2014.12.23
30825 청해 에코잉 하는 방법 [1] 에코 3059 2014.12.23
30824 공부하면 청해가 더 빨리 오르나요? [2] ㅇㅇ 2265 2014.12.23
30823 해커스 실전1200제 질문 [4] 2533 2014.12.23
30822 [청해] 2월 14일 해커스 Sophia Im 선생님의 텝스총평 [25] 해토지기 6105 2015.02.13
30821 해커스 텝스 겨울방학 수강신청 시작일 - 12/15(월) 사진 [16] 해토지기 4977 2014.12.23
>> 오늘은 어제보단 덜 춥네요 히히 [1] 텝스요정'-'* 2575 2014.12.23
30819 900이상목표 [5] 공부 2615 2014.12.23
30818 텝스 2년이상 전에 본건 점수 확인 안되나요? [1] ㅁㄴㅇㄹ 6401 2014.12.23
30817 텝스 750에서 900까지 힘들까요 [5] 클낫다 2508 2014.12.23
30816 파랭이답지 (전면 개정판 이전) [1] 토익 2896 2014.12.23
30815 이제 막 8품사를 배운 사람입니다. [1] 채겸손 2748 2014.12.23
30814 추워서 공부 의욕이 ㅠㅠ 텝스 빨리 따야하는데 [1] 2063 2014.12.22
30813 텝스 lc 리뷰 어떻게 하세요? [1] 2270 2014.12.22
30812 텝스리딩무료강의 출첵이벤트 시작 [3] 이누 2219 2014.12.22
30811 텝스도 빡세게 공부하면 되는것 같음ㅋㅋ [1] 2163 2014.12.22
30810 be better off - ing [5] 라이언 2969 2014.12.22
30809 학원수업 짝수달 어휘 질문! [1] 춈춈춈 3597 2014.12.22
30808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 대학원가자 2142 2014.12.21
30807 텝스공부 같이 할 친구요 [9] 친구 3111 2014.12.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