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닉네임 처럼 받고 싶은데 ㅜ

완벽한성적표 | 조회 208 | 추천 0
  • 2019.11.0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달 풀면서 망한 게 보이니 ... ㅜㅜ

아하, ㅜ



닉네임 처럼 되기는 꿈 인가 보다 괜한 꿈을 꾸고 있는 건가 ㅜ

이번달 끝 하고 싶었는데 ㅜ
텝스 출첵이벤트
66,454개(7/265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04 이번 오월구일 대박시험 맞나요? [4] ddd 728 2020.05.19
66303 초시 497 사진 [4] 526 2020.05.19
66302 여기 독해가 다 맞는 건 아닌듯 해요 [1] ㅇㅇㅇ 355 2020.05.19
66301 462점!!! 사진 [2] 흐하흐하 408 2020.05.19
66300 텝스 영어실력 제대로 측정하는거 맞나요 [5] 이건머져 514 2020.05.19
66299 텝스끝 [2] 텝스졸업 311 2020.05.19
66298 텝스는 영어실력을 제대로 측정한다 [1] ㅇㅇㅇ 298 2020.05.19
66297 다들 점수 오르실때 나만 폭락.. [5] 자랑스러운물티슈 509 2020.05.19
66296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26] DHan 1106 2020.05.19
66295 갑자기 생각났는데 [1] 166 2020.05.19
66294 독해 10개 틀리면 150점 나오네요 [2] ㅎㅎ 508 2020.05.19
66293 독해 130점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2] 독해 339 2020.05.19
66292 졸업하시는 분들 다들 축하드립니다.. 저는 17일 성적까지 기다려봐야겠네... 사진 [3] 흑흑 463 2020.05.19
66291 졸업합니다 [4] 이야호 379 2020.05.19
66290 5.17 독해중에 카드문제? [2] 궁금 192 2020.05.19
66289 여기서 성적나오고 자랑질하는거 꿀잼이네 [1] ㅋㅋㅋ 425 2020.05.19
66288 텝스 5.17 청해/독해가 가장 쉬웠죠? [1] 3038281893 404 2020.05.19
66287 독해 인강 추천해주실분 ㅠㅠ? [4] ㅇㅇ 206 2020.05.19
66286 조언 부탁드려요..5개월째 360-400ㅠ [10] 373 2020.05.19
66285 목표점수301점 넘기고 졸업합니다! [1] 졸업 229 2020.05.19
66284 지난주보다 100점 오름, 텝스 변별력 없는 시험 [5] ㅇㅇ 720 2020.05.19
66283 보카 노랭이 vs 토플 초록책 [1] ㅇㅇ 149 2020.05.19
66282 두번째 텝스 사진 [21] aaa 789 2020.05.19
66281 졸업합니다 사진 [2] 텝스졸업 330 2020.05.19
66280 공부방향 조언 부탁드립니다. [2] 540 177 2020.05.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