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저의 뉴텝스 청해 어휘 문법 독해 최저점 최고점

텝서 | 조회 639 | 추천 0
  • 2019.11.10
  • 글꼴
  • 확대
  • 축소

청해는 최저 140점, 최고 190점 (평균점은 대충 170)
어휘는 최저 52점, 최고 60점 (평균점은 대충 57점)
문법은 최저 48점, 최고 60점 (평균점은 대충 55점)
독해는 최저 150점, 최고 220점 (평균점은 대충 190점)

갭이 좀 큽니다. 그래서 최저점 390점, 최고 520점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665개(5/199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525 독해 뭐야 진짜 ㅠ [4] 대학원제발 474 2021.01.16
69524 텝스정답 알수잇는 방법 잇을까요? [3] 친애하는화장품 259 2021.01.16
69523 텝스는 정답공개 없나? [5] 353 2021.01.16
69522 청해는 쉽지 않았음?? [5] ㅇㅇ 444 2021.01.16
69521 오늘 빈칸 b [3] ㄷㄷㄷ 505 2021.01.16
69520 텝스 후기 [3] 418 2021.01.16
69519 텝스 [3] 245 2021.01.16
69518 독해 a뭔가 많다고 느껴졌는데 맞음? ㅠㅠ [5] 독해a뭐여 387 2021.01.16
69517 ㅈㄴ어렵네 [5] ㅇㅇㅇ 563 2021.01.16
69516 수험표 안뽑아가도 되는거 맞나용?? [3] 70104 162 2021.01.16
69515 이번엔 논란문제 없기를 [1] 수상한텝스 160 2021.01.16
69514 텝스 고등학생 [2] ㅋㅋㅋ 238 2021.01.15
69513 낼 셤은 청해때 난방 틀겠죠? [6] ㅇㅇ 192 2021.01.15
69512 모레가시험인데 공부가안되서 죽고싶어요ㅜ [3] 죽고싶다ㅜ 152 2021.01.15
69511 텝스계의 엄친아가 되겠숴 [3] 흥미로운엄마친구아들 152 2021.01.14
69510 텝스 시작! [2] 따뜻한발냄새 121 2021.01.14
69509 논란문제 토플선생님 친절함 [2] 선호도조사1위 138 2021.01.14
69508 학원 토익 인강중 인기가 많은 강의목록을 조회할 수 있나요? [4] 따뜻한입냄새 101 2021.01.14
69507 ㅋㅋㅋㅋ너무 어려워서 헛웃음나옴 [2] 텝스졸업준비생 234 2021.01.14
69506 텝스 종합반? 질문있어여 사진 [5] 부실한알파벳 125 2021.01.14
69505 텝스 무료자료 추천해주세요 [3] 부러운직장인 113 2021.01.14
69504 텝스 시작.. 인강 추천... [5] 와르르텝스 92 2021.01.14
69503 텝스에서 나온 인터넷 모의고사 [4] ㅇㅇ 216 2021.01.14
69502 텝스 처음 처보는데요! [3] 프로텝스연습생 102 2021.01.14
69501 텝린이입니다^^청해문제 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영 [5] 마지막학생 142 2021.01.14
69500 텝관위에서 새로 만든 유료 모의고사에 나온 예측점수 믿을만 할까요? [1] 텝관위모의고사 188 2021.01.13
69499 텝스 공부 기간 [6] 딸기레몬 196 2021.01.13
69498 텝스 청해 도중 다른 파트 문제 풀어도 되나요? [4] 텝스 160 2021.01.13
69497 텝스 노베이스 [6] 블랙소르베 134 2021.01.13
69496 토익 850인데 텝스 320 [2] 으아악 309 2021.01.12
69495 뉴텝스 시험관련 질문드려요 [2] 텝린이 128 2021.01.12
69494 뉴텝스 뉴비인데요 [3] 텝스 138 2021.01.12
69493 1/16 텝스시험 처음이에요ㅠㅠ [3] sdf 199 2021.01.12
69492 [1월 16일 딱 하루만★] 텝스인강 할인권+자료집제공 ☞ 사진 [5] 해토지기 118 2021.01.15
69491 서울대 텝스관리위원회 공식 실전 기출문제 강의 [2] 텝스초보 191 2021.01.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