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텝스 출첵이벤트
69,619개(5/199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479 텝스 시험비용 인상됐네요 [6] ㅇㅇ 551 2020.12.21
69478 텝스 첫 점수 [5] ㅇㅇ 282 2020.12.21
69477 토익이랑 텝스 둘 다 준비한 사람한테 질문! [10] 토익텝스 505 2020.12.19
69476 뉴텝스 543점 이상 vs 토익 990 [5] 토익이냐텝스이냐 453 2020.12.20
69475 텝스 보는 목적이랑 텝스 사이트 정보 공유 [5] 텝스 270 2020.12.19
69474 5년전에 본 텝스 [5] 5년전에 204 2020.12.18
69473 텝스 1대1 문의 답변이 안 오네요... [5] zero 210 2020.12.18
69472 텝스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법영상(+문제무료다운) 첨부파일 [5] 해토지기 569 2020.11.26
69471 텝스 350 이상이 필요한데요ㅠ [5] 휴.. 333 2020.12.18
69470 서울에서 텝스보는데 [5] 날아라텝스 234 2020.12.17
69469 대학원용 첫텝스 [6] 대학원 551 2020.12.17
69468 12월 6일 텝스 후기(진짜 이렇게 어려운 시험은 처음...) [5] 괜찮아졸업이야 583 2020.12.15
69467 학원다니고 점수 더 떨어졌네요.. [3] 400따리 92 2020.12.15
69466 점수가 더 떨어졌네요 ㅠㅠ [5] 382 2020.12.15
69465 생애첫텝스 점수 이게 찐이죠 [5] 돌아온텝스러 662 2020.12.15
69464 12/6 대구 고산중 청해 피해 결과 [6] 어이가없네 393 2020.12.15
69463 텝스 한번더 볼지 말지 고민되네요... [5] 고민고민 330 2020.12.15
69462 와ㅆㅣ 개망했네... 개망했어 [5] 413 2020.12.15
69461 [무료배포] 텝스 만점족보 지금 바로 확인 ☞ 사진 첨부파일 [12] 해토지기 6399 2020.04.17
69460 텝시 초시 결과 [2] 텝린이1 417 2020.12.15
69459 헐 저 598점 나왔어요 사진 [9] 1078 2020.12.15
69458 재밋는 헤커스 텝스 [1] 어제태어난아기 194 2020.12.15
69457 텝린이 점수 좀 봐주세요 [2] 텝린이 333 2020.12.15
69456 점수 열받네요 [1] ㅇㅇ 352 2020.12.15
69455 [1] 독해ㅠㅠㅠㅠ 216 2020.12.15
69454 텝스 졸업합니다 사진 [3] ㅇㅇ 557 2020.12.15
69453 점수 발표 빨리ㅜㅜ [2] ㅇㅇㅇ 191 2020.12.15
69452 텝스 잘보고 싶다... [3] 스트레칭마왕 206 2020.12.15
69451 해커스영어 문법인강 후기 [3] 백만송이장미꽃 180 2020.12.15
69450 토익 880인데 텝스 257이상 [3] 텝린 688 2020.12.14
69449 내일 점수 몇시에 나오나요? [3] 400따리 238 2020.12.14
69448 텝스보카 책 문의 [2] 김관순 181 2020.12.13
69447 [펌] 300+목표달성했어요! 이진열쌤 감사합니다. 사진 [8] 해토지기 2838 2020.02.21
69446 [텝스점수발표일] 게시글, 댓글만 써도 바나나우유 당첨! 해토지기 931 2020.10.21
69445 텝스 초심자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4] 텝스는처음 296 2020.12.1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