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텝스는 단어로 푸는게 아닌데

pp | 조회 1027 | 추천 0
  • 2018.03.26
  • 글꼴
  • 확대
  • 축소
패러프레이징 된다고 단어장만 주구장창 파는 사람들 보면 안타까움

단어장 백날 외워봐라 독해점수 오르나

독해점수를 올리려면 독해오답하고 한문장 한문장 깔끔하게 떨어지는 정확한 리딩에 초점을 둬야지

맨날 단어만 외우면 결론은 단어점수만 오르고 독해점수는 안오름 ㅇㅇ

이렇게 단어만 파놓고 텝스가 어렵다고 징징거리면 ㄹㅇ 답이없음.

텝스단어 어려운거 누구나 ㅇㅈ함. 근데 단어 몰라도 독해풀림. 한국인끼리 대화할때 모르는단어 나와도 뭔 의민지 알수있는거랑 똑같음.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6,480개(418/266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055 독해 1번문제답 [5] 독해야 503 2018.09.11
56054 점수 너무 짜네요 [1] 짜다 579 2018.09.11
56053 380 사진 [2] ㅇㄹㅇ 654 2018.09.11
56052 9.14 특강 [1] ㅇㅇ 567 2018.09.11
56051 혹시 편입 준비하시면서 텝스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7] 편입준비생 806 2018.09.11
56050 40점아 제발아 [5] 빡친다 538 2018.09.11
56049 텝린이 독해 청해 ㅠㅜ [1] 숭구리당당88 418 2018.09.11
56048 리스닝단기간에올리는방법알려주세요ㅜㅜ [2] 욤이 618 2018.09.11
56047 텝스 점수 채점방식 확인 도와 주세요~ [7] Renai 598 2018.09.11
56046 어휘 52점인데 [1] ㅇㅇ 600 2018.09.11
56045 갑자기 주짓수 문제 생각나네 [2] ㅇㅇ 448 2018.09.11
56044 성적향상.. [3] 123 597 2018.09.11
56043 꼭 공부 안 하는애들이 어거지 드립하더라 [8] ㅇㅇ 632 2018.09.11
56042 드디어!! [2] 히궁 504 2018.09.11
56041 뉴텝이 고득점을 잘주는건진 모르겠는데 [3] ㅇㅇ 729 2018.09.11
56040 독해 절대평가 법칙 깨진듯? [4] ㅇㅇ 790 2018.09.11
56039 텝스 문제집 [3] ㄹㄴㅇ 529 2018.09.11
56038 다음시험까지 [2] . 369 2018.09.11
56037 뉴텝스가 구텝스에 비해 점수가 후한건가요? 사진 [8] ㅇㅇ 1035 2018.09.11
56036 이번 독해는 갯수당 차감이 큰거같음 [6] 난난나 709 2018.09.11
56035 채점 시스템은 한참 전에 데이터를 통해 종결됨 [5] ㅇㅇ 674 2018.09.11
56034 담 셤 점수가 젤 안나오지 않을까요? [2] 648 2018.09.11
56033 텝스 점수채점과 의문점들 [4] 어거지셤 672 2018.09.11
56032 전문연 입학지원 언제 끝나나요? [1] 전문연 565 2018.09.11
56031 다들 듣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3] 아수니 498 2018.09.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