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상대평가니까..

| 조회 612 | 추천 0
  • 2018.04.07
  • 글꼴
  • 확대
  • 축소
내가 많이 틀렸다고해도 전체적으로 다 같이 점수가 낮으면

점수는 나오는거죠?

독해 끝에 13문제 찍었어요.

두달 헐렁헐렁 유형만익히고 문법 조금, 어휘좀외우고, 독해는 모고 한번 풀어보고 시험 처음보건데요

점수 안나오면 또 뉴텝공부해야한다는게 너무 싫네요ㅡ.ㅡ

목표점수 551 ㅠㅠ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6,481개(407/266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331 독해 24,25 인퍼문제 [1] 니옹 755 2018.09.17
56330 에디터로 earning안하는 남자 취미로 글쓰는 남자 알파벳 답 아시는분... [5] ㄴㄹㅎ 694 2018.09.17
56329 복원 안된 24번 문제 sculpture 어쩌구 아니였나? [5] 그레이트 1048 2018.09.17
56328 텝스275 [3] 햎미 1161 2018.09.17
56327 나폴레옹 문제 논란 종결시켜드림 [7] 어이 1329 2018.09.16
56326 텝스omr 앞면에 서약란 있었나요? [4] 호엥 889 2018.09.16
56325 텝스 시험당일날 점수환산기 체점하고 스벅받는법 공유함 [5] 수벅 1515 2018.09.17
56324 16번 SNS의 파급력? 이거 내용 자세히 말해주실 선량하신 분? [6] ㅇㅇ 731 2018.09.17
56323 타이탄 문제 [1] ㅇㅇ 674 2018.09.16
56322 꼭 좀 봐주세요ㅠㅠ 텝스 답안지 작성시에,, [9] 헐랭 1124 2018.09.16
56321 독해 3-8번 하나로 밀었다....ㅅㅂ [2] ㅠㅠ 995 2018.09.16
56320 텝스 500점대 분석 좀 해주세요ㅠㅠㅠ 사진 [2] 텝스 500점대 1468 2018.09.16
56319 텝스 독해 20번부터 끝까지 [3] Rheotod 1013 2018.09.16
56318 잠실고 24고사실 [1] ㅈㅅㄱ 949 2018.09.16
56317 탭린이 질문드려요 [2] 탭스..368ㄹ 724 2018.09.16
56316 토플 103점 VS 텝스 510점 목숨이 걸려있습니다ㅠㅠㅠ [6] ㅗㅗ 1492 2018.09.16
56315 코렉트 답 어떤게 많았어요? [2] Dd 713 2018.09.16
56314 독해 7개~8개 틀리면 몇점쯤될까요ㅜ [3] Wer 1262 2018.09.16
56313 청해 37 38 39 40 [1] 청해 팟 5 답좀. 1013 2018.09.16
56312 인퍼하나!! 뭐징 [2] ㅇㅇ 748 2018.09.16
56311 아직까지 독해 문제 답 갈리는거보면 [1] 922 2018.09.16
56310 독해 22개 청해 22개면 몇점을.. [2] 22개 1074 2018.09.16
56309 코감기..민폐 [4] 입으로 숨쉬기 899 2018.09.16
56308 문법이랑 어휘는 없네요.. [2] 814 2018.09.16
56307 나폴레옹요 [2] 25 811 2018.09.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