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해커스 토스 템플릿

다소곳목도리 | 조회 74 | 추천 0
  • 2022.05.08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에서 받은 템플릿으로 공부했는데 정말 목표 점수 바로 받아서 너무 만족해요ㅜㅜㅜ 응시료도 너무 비쌌는데 목표 점수 안 나오면 재시험 봐야 할까 봐 엄청 걱정했거든요ㅜㅜ 해커스 템플릿 정말 최고예요!!!ㅎㅎ 다른 분들도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스/오픽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게시글+댓글만써도 스벅 100% 무료! GO >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43,832개(10/146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562 레벨 5 120점음 어느수준인가요??ㅠㅠ [3] 토스 257 2022.05.14
43561 0514 토스 답변 및 예상 점수부탁드려욤 ㅜㅜ [7] 오잇오잇 294 2022.05.14
43560 5월14일 토요일 11시30분 시험에서... [5] 됴이 218 2022.05.14
43559 토익 공부 알차게 이용중입니다. [1] 황진희 72 2022.05.13
43558 [5월15일토스] 토스시험 난이도투표! 해토지기 155 2022.05.11
43557 [5월14일토스] 토스시험 난이도투표! [1] 해토지기 209 2022.05.11
43556 토스 렙 7 까지 올릴려면.. [7] 우아해딸기 237 2022.05.11
43555 오픽 시험 칠때 돌발 문제 [4] 빙그레머플러 141 2022.05.11
43554 오픽 실전 학습 강의 좋네요 [4] 우아해에코백 59 2022.05.11
43553 토스 꿀팁 찾아봤는데요 ㅎ [10] 우아해딸기 202 2022.05.10
43552 토스 스크립트요 [8] 우아해딸기 141 2022.05.10
43551 오픽은 절대 평가맞죠? [6] 우아해에코백 126 2022.05.10
43550 오픽 고사장 선택요 [6] 우아해에코백 63 2022.05.10
43549 오픽 시험 입실 시간요 [6] 빙그레머플러 84 2022.05.10
43548 오픽 스터디 도움받으면 좋네요 [6] 빙그레머플러 67 2022.05.10
43547 토익 스피킹 렙 7 목표인데 [9] 우아해딸기 150 2022.05.09
43546 토익 스피킹 개정내용 [10] 우아해딸기 154 2022.05.09
43545 오픽 듣기 준비요 [10] 빙그레머플러 64 2022.05.09
43544 오픽 시험 발음도 중요한가요? [9] 빙그레머플러 90 2022.05.09
43543 오픽 답변 준비할때 [10] 우아해에코백 65 2022.05.09
43542 오픽이랑 토스 중에서요 [10] 우아해에코백 76 2022.05.09
43541 드디어 IH!! [2] 드디어!!ㅜㅜ 126 2022.05.08
43540 세이임선생님 수업듣고 Lv.6 달성후기!! [15] 해토지기 6840 2018.09.06
43539 토스 오픽 고민 중 [5] 다소곳목도리 89 2022.05.08
43538 [펌] 환급반 AL 달성 성공했습니다 :) [16] 해토지기 6112 2018.09.12
43537 해커스 토스 적중 특강 [5] 다소곳목도리 62 2022.05.08
43536 Lv7 나올까요? [4] 진주 282 2022.05.08
43535 Part 3-2 대답못해도 [3] Wktakd 190 2022.05.08
>> 해커스 토스 템플릿 [3] 다소곳목도리 75 2022.05.08
43533 오늘 팟3 2번째문제 [7] ㅇㅇㅇ 145 2022.05.0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8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