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공무원 대학생 합격패스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토스독학,토스레벨6,토스레벨7,토스시험일정,토스MP3,토스공부,토익스피킹후기
33,645개(28/134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970 드디어 7 받았습니다. [2] 777 440 2019.08.27
32969 25일 일요일 1630 점수예측좀 해주세욥 ㅠㅠ [1] ㅇㅇ 378 2019.08.27
32968 [기타] 토익스피킹 절대평가 아님? [5] ㅇㅇ 788 2019.08.26
32967 [스피킹] 이번주 수, 토, 일 시험 언제 보는게 가장 좋을지... [3] 토익고수 646 2019.08.26
32966 스피킹도 상대평가자나요. 이번주 토일 응시자 많겠죠? [2] 123456 518 2019.08.26
32965 [스피킹] 토스 레벨 6 130점 어느정도 맞춰야될까요? [7] jinh 847 2019.08.25
32964 [스피킹] 15:30 파트 5,6 [10] ㅇㅇ 737 2019.08.25
32963 [기타] 오늘 16:30 듣기 질문이뭐였죠???? [11] 으으 771 2019.08.25
32962 토익스피킹 15:30 [10] a하아.. 687 2019.08.25
32961 오늘 16:30 팟6 문제가 뭐였나요..? [11] ㅇㅇㅇ 673 2019.08.25
32960 [스피킹] 파트6 답변 할 때 이유 1가지 + 예시 1가지 [6] 레벨7제발 608 2019.08.25
32959 part 5.6 / 기발한 답이지만 더듬기 vs 유창하지만 템플릿 그대로... [4] ㅇㅇ 648 2019.08.25
>> 아무리 생각해도 팟3 4 답변대기시간 3초 너무짜증나요 [1] ㄱㄱ 499 2019.08.25
32957 오픽im3 vs 토스140 뭐가 더 높은건가요? [1] 오픽토스 607 2019.08.25
32956 Part6 망하면 ... 150점 어렵죠? [1] ㅠㅠ 764 2019.08.24
32955 문제도 올해 어려워졌는데 점수좀 후하게 주세요ㅜㅜ [4] 7헌터 738 2019.08.24
32954 오늘 11시30분 파트6 [3] 오늘요 738 2019.08.24
32953 1130 토스 난이도 전체적으로 어려운편이였나요 ㅠ?? [5] 831 2019.08.24
32952 [기타] 1130 팟 3 문제 기억나시는붐있나요? [2] ㄴㅋㄴㅌ 449 2019.08.24
32951 11:30 망했는데 [4] f 628 2019.08.24
32950 1130 파트3 뭐였나요?? [4] ㅜㅡ 531 2019.08.24
32949 1130 시험 팥3 6 제대로 조졌는데 [2] gntye98 728 2019.08.24
32948 8.24 1130 토스팟5 [8] 754 2019.08.24
32947 1030 팟6 다른소리 하고 나왔는데 감점 큰가요... [2] ㅇㅇ 636 2019.08.24
32946 1130 토스 팟4 빼고 다어렵네ㅡ.ㅡ [1] 433 2019.08.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