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_10분의기적출간프로모션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토스독학,토스레벨6,토스레벨7,토스시험일정,토스MP3,토스공부,토익스피킹후기
32,915개(21/131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415 이런경우 레벨5 가능한가용? 첫시험인데 ㅠ [2] 히유 735 2019.06.16
32414 파트3 문제 기억나시는분 ㅠㅠ [6] 유유유 558 2019.06.16
32413 님들 식스 가능할가요 ㅠㅠㅠㅠ [4] 식스 파트 746 2019.06.16
32412 팟4의 3문제 각각 뭐였는지 기억하시나요? [8] ㅡㅡ 526 2019.06.16
32411 오늘 팟6는 주제가 뭐였나요? [3] ㅋㄴ 586 2019.06.16
32410 오늘꺼 개어렵네요 ㅠ [6] 흑흑 881 2019.06.16
32409 토스 팟5 아... [4] ㅇㅇㄴ 703 2019.06.16
32408 [기타] 토스 오늘 [4] 박지 649 2019.06.16
>> 오늘 난이도 어려운편인가요? [1] eeod 688 2019.06.15
32406 [스피킹] 문제 [1] 토스 472 2019.06.15
32405 오늘거 파트 5 [3] 680 2019.06.15
32404 [스피킹] 파트5 답변 뭐라하셨나요? [3] ㄴㅀㅁㄴ 652 2019.06.15
32403 오늘 팟4 8번 뭐였죠? [5] TT 633 2019.06.15
32402 파트6 답변, 오늘 난이도 [1] ㅇㅇ 631 2019.06.15
32401 팦56 문제 기억나시는분 [6] ㅓㅜㅜㅏㅏㅠㅗ 661 2019.06.15
32400 토익스피킹 같이 공부하실분 [3] 언제츰.. 392 2019.06.14
32399 기초없어도 [2] ㅠㅠ 459 2019.06.14
32398 도와주세요 [3] 하.. 533 2019.06.14
32397 [스피킹] 토스 6월 9일 봤는데 미치겠네요 ㅠㅠ [2] 토스 ㅠㅠㅠㅠ 661 2019.06.14
32396 6월 9일 토스시험 [2] 핑퐁 444 2019.06.14
32395 [OPIc] 저만 im2에서 계속 머무는건가요 ㅠㅠ [2] 매미 551 2019.06.13
32394 [OPIc] 오픽 서베이 질문이요!! [2] 오픽러111 434 2019.06.13
32393 6/8일 토스 후기 [4] 아싸 624 2019.06.13
32392 [스피킹] 두번만에 턱걸이 160 7레벨 [2] asdf 753 2019.06.13
32391 [스피킹] 토스 개정된 후에 보신분 계신가요? [3] 토스 660 2019.06.1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8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