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1109 토스 댓글쓰기이벤트
33,877개(290/135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652 borkim님 피드백 가능할까요? [4] borkim님아 1541 2017.08.10
26651 [스피킹] 학습자료 어떻게 활용해야함요? [2] 부교재 1449 2017.08.10
26650 [기타] 이게 오프토픽인가요 [2] 판단좀 1528 2017.08.10
26649 indoors outdoors 질문 좀 할게요 ㅜ [5] dd 1550 2017.08.10
26648 요즘에 토픽이 너무 [1] 1640 2017.08.10
>> 180 수준은 [1] 1610 2017.08.10
26646 흐아님들미치겠네요 [5] 흐사 1677 2017.08.10
26645 [스피킹] 세이임샘꺼 파트3. 거짓예시 [5] 파트3 1562 2017.08.10
26644 오랫동안 멈칫멈칫하고 얘기해서 6뜨신분있나요? ㅠㅠ [1] 내일6떳음 1793 2017.08.10
26643 아아 낼 눈 떴을 때 7 이라는 숫자 좀 보고싶 ㅠㅠ [4] ㅇㅇ 1899 2017.08.09
26642 [스피킹] 자연계,이공계 토스 레벨5 취업..고민진지해요 [6] 힘들다 3170 2017.08.09
26641 8/5 이거 몇점이나 나올까요 ㅜㅜ [5] 시나몬 1950 2017.08.09
26640 [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10일완성 10일끝장 반 차이가 뭔가요? [1] 예비 2507 2017.08.09
26639 [스피킹] 오분정복 꿀잼 [3] 크크 1665 2017.08.09
26638 [기타] 문장좀 봐주세욤 [5] 문장 좀 봐주세용 1816 2017.08.08
26637 [스피킹] 세이임선생님 강의 학생수 너무 많지 않나요? 얼마정도되나요 ㅠㅠ [3] 토스6 1663 2017.08.08
26636 [스피킹] 토스 강남/종로캠퍼스 선생님 추천부탁드립니다!! 꼭이요!!! [2] 토스6 2062 2017.08.08
26635 토스 점수 잘받으려면 어케해야될까요 [1] 이잉 1883 2017.08.08
26634 [스피킹] 적어도 최소한의 매너는.. 지켜야하는거 아닙니까? [2] 흐긴 2081 2017.08.08
26633 각 회차마다 [1] 질문 1717 2017.08.08
26632 [스피킹] 레벨6 [2] 하랄 2079 2017.08.08
26631 [OPIc] IH만 세번째.. [2] dd 2221 2017.08.08
26630 [OPIc] 오픽 10일안에 끝내는 팁 (펌) [2] 올레 10961 2017.08.08
26629 토스 레벨7 인강으로 충분할까요? [5] 토익스피킹 2470 2017.08.08
26628 [OPIc] 문장좀봐주세요 [3] 알ㄴㅈ 1780 2017.08.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