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오픽 10일안에 끝내는 팁 (펌)

올레 | 조회 7796 | 추천 12
  • 2017.08.08
  • 글꼴
  • 확대
  • 축소


학원 수강때문에 고민하다가 후기 좋은거 있어서 공유해요
확실히 재밌기도 하고, 자료도 많고, 스터디가 좋긴한가봐요 ㅠㅠ
이거보고 결정한거라 님들도 팁 얻으시길 ★ 





오픽 MP3 선착순 무료
30,277개(183/1514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OPIc] 오픽 10일안에 끝내는 팁 (펌) [2] 올레 7797 2017.08.08
26636 토스 레벨7 인강으로 충분할까요? [5] 토익스피킹 1372 2017.08.08
26635 [OPIc] 문장좀봐주세요 [3] 알ㄴㅈ 965 2017.08.07
26634 [스피킹] 8월 5일 시험ㅠㅠㅠ [2] ㅠㅠ 1124 2017.08.07
26633 8.6토스 발표시간 [2] 발표시간 및 접수 1454 2017.08.07
26632 세이임쌤 매직템플릿 질문 [3] 매직템플릿 질문 1600 2017.08.07
26631 [스피킹] 나름 꿀잼 [3] 5분 1015 2017.08.07
26630 [스피킹] 8.6 10시 30분 part 5, part 6 둘다 맨붕 [10] 아리리용 1397 2017.08.06
26629 파트5 문제아예잘못이해하면 0점인가요? [5] ㅅㅅ 1308 2017.08.06
26628 [스피킹] 1030 파트 5 대체... [20] ㅠㅠ 1324 2017.08.06
26627 [스피킹] 레벨 8 받아보신분들 [6] ㅇㅇ 1177 2017.08.06
26626 [스피킹] 토스 처음인데 파트 6.. [4] ㅇㅇ 1036 2017.08.06
26625 10 시 30 분 파트 5 [11] 923 2017.08.06
26624 [스피킹] 11:30 레벨5라도 맞긴할까요.? [4] ㄱㄷㅅㅂ 1241 2017.08.06
26623 오늘 1130 레벨6 나올 수 있을까요? [2] 눈누난나 891 2017.08.06
26622 오늘 종각에ㅓ 보신분들이나 역삼 [1] L 879 2017.08.06
26621 10:30레벨7 가능할까요?? [5] 궁굼 986 2017.08.06
26620 시험망치고 기분 [3] 812 2017.08.06
26619 [스피킹] 오늘 11:30 레벨 6가능할까요?? [5] 놓아주자 946 2017.08.06
26618 문제가 쉬우면 점수 받기어려운가요ㅠ [3] 1317 2017.08.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교재+강의 소문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10일끝장반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