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그래머게이트웨이 소문내기 이벤트

첫토스 리얼후기ㅜㅜ

ㅠㅠ | 조회 3104 | 추천 35
  • 2017.08.03
  • 글꼴
  • 확대
  • 축소

7월29일 11시 30분 시험이구 첫토스였어요

사실 토익이랑 같이 준비한다고 집근처 학원 한달 다니면서 주3회 수업 들은것 빼곤 스터디도 안하고 숙제도

잘 안해갔어서 템플릿 파트56은 거의 못외웠는데

시험 하루 전날 저녁부터  압박감ㅁ을느끼고

학원에서 받은 프린터물을 정독하며 공ㅂ했씁니다...


파트 1 두개다 무난하게 말했고

파트 2  여행가방을 계속 carrier 라고하며 사람 3명을 열심히 설명

파트 3  좀 버벅거리긴 했지만 정답 다 말하고 무난

파트 4  좀 버벅거리긴 했지만 정답 다 말하고 무난


파트 5 안녕 나는 ㅇㅇ야 네 호텔의 예약시스템? 문제를 듣게되어 유감이구나

그래서 내가 해결책 몇가지를 생각해봤어.

몇몇예약들을 연기시키고 그사람들에게 선물을줘.. (문법 다 틀림)

음...음 음.....하다가 한 15초 흘러가고

더 궁금하거나 문제가 있으면 다시 연락줘 행운을빌어 안녕~

이렇게 무슨 말도 진짜 안되게 함..


파트 6  나는 선생님이 어린학생들의 재미를 시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음........하고 한 10초 지나고 (외운 템플릿도 없고 너무너무 생각이 안났음)

그것은 어린학생들에게 helpful하다, 공부하는데 동기부여를 해준다..(이때도 역시 당황해서 ㅂㅓ벅거리고 문법 틀림)

하다가 정적 15초...?

마지막에 그래서 나는 선생님이 어린학생들의 재미를 위해서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땡큐


시험은 이렇게 봤고 시험이 끝나자마자 하나하나 녹음한거 들어보고 한숨 푹푹쉬면서 시험장나오구

바로다음날 토익시험 이였는데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집에서 잠만잤어요 ㅜㅜ

자다가 저녁쯤 해커스 여기 자유게시판 들어와서 사람들이 시험 쉬웠다고 막 하는거에 더 좌절하구..

후기 정독하고 친구들 아는선배 다 동원해서 나 몇정도 나올꺼같냐ㅗㄱ 막 물어보고..

다들 4나오거나 잘나오면 5 나올거랬어요 ㅜㅜㅜㅜ

근데 오늘 결과   130 레벨6  나왔어요...ㅜㅜㅜ

토익 상대평가라는말도 있던데 진짜 채점관의 주관에따라 다른것 같아요 점수가

무튼 너무너무 기쁜마음에 평소에 여기서 도움 받은것도 있구 해서 후기 남겨봅니다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말은 다 못했지만

발음 이나 억양..? 문장을 자연스럽게 말하는거를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고

시험칠때 발음과 억양을 신경써서 정확하게 하려고 노렸했습니다


다들 열공하시구 좋은점수 받길 기도할게요 ~~!!~!~!!!^_^

오픽 MP3 선착순 무료
30,712개(209/153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552 돈은 나갔는데 왜 접수내역에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2] 795 2017.08.04
26551 [스피킹] 일요일 시험 응시자 전체 평균점수가 몇점인가용?? [6] ㅎㅇㅎㅇ 1183 2017.08.04
26550 세이임5일 완성반 듣구 레벨7 땃음다 ㅋㅋ [3] 아싸 1410 2017.08.04
26549 [스피킹] 토익스피킹 처음인데 책 추천 부탁해용 [3] 하용 1081 2017.08.04
26548 [스피킹] 파트2에서 사진묘사. 해커스 책에 나온거 다 말할 수 있나요? (45초 ... [1] 파트2 880 2017.08.04
26547 [스피킹] 레벨7 [2] 28살백수 1179 2017.08.04
26546 지난주토요일시험보신분들 [4] ㅇㅇ 1013 2017.08.03
26545 [기타] 토스 고수님들! [5] 재시험 998 2017.08.03
26544 레벨4 레벨5 분들을 위한 팁 하나 [1] 안뇽 1526 2017.08.03
26543 여러분 파트2 포니테일머리 표현 어떻게 했었나요 [8] ㅇㅇ 1060 2017.08.03
26542 [스피킹] 하루에 세이임 선생님 강의 몇개? [1] ㅇ이이 935 2017.08.03
26541 [스피킹] 세이임 2주 강의(Lv7.8) [4] 기명 1032 2017.08.03
26540 토익스피킹 단톡방 만들면 참여하실분! 토스 887 2017.08.03
26539 토스는 역시 자신감인가요 [1] 하아 1027 2017.08.03
26538 레벨 5 120이면 [5] ㅈㅈㅈㅈ 1215 2017.08.03
26537 레벨6 목표 지치네요... [19] 하... 1494 2017.08.03
26536 [스피킹] 첫 시험 성적 예상외로 잘나왔네요! [4] 토스하자 1347 2017.08.03
26535 [스피킹] 레벨 6 까지 상승! [2] 언어장애 981 2017.08.03
>> [스피킹] 첫토스 리얼후기ㅜㅜ [4] ㅠㅠ 3105 2017.08.03
26533 토스7 턱걸이로 받은후기,,,내답변 [8] 6552 2017.08.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홍진형_어학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10일끝장반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