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토스 첫시험 180점 레벨 7나왓어욯ㅜㅠㅠ

Pickypickle | 조회 883 | 추천 0
  • 2019.07.19
  • 글꼴
  • 확대
  • 축소
레벨 6만 나와도 감지덕지다 생각했는데

첫시험부터 점수가 좋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ㅜㅜㅠㅜㅜㅜㅠ

세이임 선생님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오픽 MP3 선착순 무료
32,912개(1/96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912 [스피킹] 질문입니다(임기응변)~~~~ [4] 퓌퓌 1118 2012.09.05
32911 [스피킹] 오늘 강남직업전문학교에서 [5] aㅣㅢㅡ 1384 2012.09.02
32910 [스피킹] 토스 6번 문제 대답할때요 [1] 12 1568 2012.08.30
32909 [스피킹] 조언 좀 부탁드려요.. 파트6이 힘드네요 [2] ㅇㅇㅇㅇ 1060 2012.08.28
32908 [스피킹] 어느정도나올까요? [6] 2 1062 2012.08.23
32907 [스피킹] 파트3에 6번 [3] 2 1008 2012.08.19
32906 [스피킹] 토스 문법 맞는지 봐주세요~ [1] 날말 897 2012.08.16
32905 [스피킹] 파트6은정말.. [4] ㅠㅠ 1245 2012.08.11
32904 [OPIc] 와 클라라쌤 보고 여자인데도 반함 [5] 3271 2015.07.05
32903 [OPIc] 너무 원망스럽네요.. [6] 1 1216 2012.08.06
32902 [스피킹] 제발 파트6문제 이거나와라 ㅠㅠ [4] 토스6급!` 1054 2012.08.01
32901 [OPIc] 오픽을 공부하시는 여러분들께.. [4] ㅇㅇㅇ 1059 2012.07.27
32900 [기타] 토스와 오픽 어떤거 부터 시작하는게..? [4] 흠.. 1362 2012.07.22
32899 [스피킹] 님들 토스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세여? [3] 토스 1689 2012.07.17
32898 [스피킹] 저번에 레벨 7맞은 사람이.......파트5.. [6] 파트 1594 2012.07.12
32897 [스피킹] 영어초보가 오픽따려고합니다 [6] 나가죽자 1307 2012.07.06
32896 [스피킹] 실전 토스학습 괜찮은데요! [2] 스피킹스피킹 1225 2012.07.01
32895 [스피킹] 토스 학원/강사 추천좀여 [2] 아흐무라 1626 2012.06.25
32894 [스피킹] 토스 7 이상 나오고싶은데 [3] 호라 1448 2012.06.15
32893 [스피킹] 공대생 5급 [6] 공대생 120점 1658 2012.06.05
32892 [OPIc] 오픽 한문제당 꼭 2분씩 말해야 되나요? [3] ㅁㄴㅇㄹㄴㅁㅇㄹ 2844 2012.05.26
32891 [스피킹] 완전 초보라면 학원 다니는 것이 낫나요? [1] 토스 1382 2012.05.12
32890 [기타] 점수가 필요해서가 아니라 그냥 시험이 보고싶은 거면 [3] 둘중에 962 2012.04.30
32889 [스피킹] 스피킹연습 잘 되시나요~~? [4] 으흐흑 1170 2012.04.12
32888 [스피킹] 6급가능할까요?? 제발봐주세요ㅜㅜ [1] 공대생 1343 2012.04.01
32887 [스피킹] 다들 토스셤 대박나세요!!! [2] 아자아자 956 2012.03.24
32886 [스피킹] 토스130 오픽IM3 뭐가 나음? [7] ㅜㅜ 8668 2012.03.13
32885 [스피킹] 레벨7!!!! [5] 후후 1602 2012.03.06
32884 [스피킹] 현직 level 6입니다. 아 내일 시험이네 [2] 1202 2012.03.01
32883 [스피킹] 해커스 토스 [3] 저는 4179 2015.06.10
32882 [스피킹] 파트6 이답변 어떤가요? [1] 토스6급 1174 2012.02.22
32881 [스피킹] 질문!!!입니다! [2] 벳홍 1095 2012.02.13
32880 [스피킹] 토스 팟2공부법 [1] 토스공부하는대학생 1233 2012.02.02
32879 [스피킹] 토스시험칠때 [2] 또밍 1442 2012.01.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