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토스랑 오픽 채점이 너무 이해가 안갑니다!

점수 | 조회 3079 | 추천 0
  • 2016.09.12
  • 글꼴
  • 확대
  • 축소
하..



제가 토익이 985점이거든요.



토스 봤는데 180 맞았어요.



오픽 봤는데 ih봤고.



물론 둘다 준비 안하고 보긴 했어요.



근데 이 시험은 준비하면 오히려 점수 떨어진다면서요?



그래서 일부러 시나리오라던가 템플릿 준비 안했는데..



좀 열받는게.



제가 회화 학원 한번 가봤어요.

1대1 와이비엠 어학원인데. 거기서 저는 가장 높은 단계 받고 듣고 싶은 수업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없다고 했단말이죠..



그래서 더 화나요.



씹흙수저라 버스비 하나도 벌벌 떠는데..



말하기시험에만 벌써 15만원 썼고 토스 한번 더 보려니..



점수가 좀 불공정한거 아닌가요?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토스독학,토스레벨6,토스레벨7,토스시험일정,토스MP3,토스공부,토익스피킹후기
45,909개(863/183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359 오늘 11시반 팟6 [6] 그래요난 3823
24358 18일1130 파트5 [2] 1130 3354
24357 금일 1130 토스 이렇게 답했는데 점수 예상좀 해주세요 ㅠ [7] 체크셔츠1 4427
24356 오늘 1130시험 어떠셨어요? [3] ㅇㅇㅇㅇㅇ 3705
24355 레벨 3나올거같아요 도와주세요 [1] 레벨 3366
24354 파트5답변 [3] 토익토스 2926
24353 150맞으신분어느정도로셤봤길래 [2] 150 3881
24352 토스 레벨 몇 나올 것 같나용? 1030토요일 [2] 토스제발 ㅠㅠ 3915
24351 10시 반 시험 130 끊을수 있을수 있을가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2] borkim 3756
24350 오픽 봤는데 이거 점수 깎일까요?ㅜㅜ [2] 점수 3791
24349 망한건가요...오늘11:30 [5] 저만오늘 3916
24348 문과 130점이면 진짜 쓸모없겠죠?하ㅋㅋㅋ [3] 셤셤 4227
24347 오늘 10:30 파트4 두번째문제 뭐였어요? ㅠㅠ [2] . 3681
24346 0910 토스 170 후기 [3] 김덕배 4144
24345 오늘 1130 파트5 무슨 내용이었죠? [4] 하늘로 3514
24344 10시 반 파트5 뭔지 아나요? [3] borkim 3296
24343 이걸 어떻게 말하라고 오늘 팟6 [4] ㄴㅎ늘시험 3957
24342 레벨7 160으로 졸업합니다 [2] 드디어 3690
24341 토스 파트6 의견은 말하고 문법 발음 막 말하면.. [1] 3434
24340 토스첨봤는데 110나올까요? [1] 3394
24339 토스6 130이면 어느 정도 수준으로 답변해야하나요? [4] 우헤헬 4259
24338 오늘 10시30분 토스 망햇네요 몇 점인가요 이거 렙 4인가요? [1] 토스망함 3491
24337 오픽ih 받기 어려운가요?ㅜㅜ [1] 우헤헬 4215
24336 첫시험에 170 레벨 7로 졸업합니다 [3] ㅇㅇ 3626
24335 파트4 질문하나놓치면 레벨7 절대안나오죠? [1] 170 335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