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오픽교재,오픽
43,832개(849/146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392 세이임 선생님 현강듣고 싶은데요 [5] 펭귄 3233 2015.03.30
18391 오픽조언좀요.. [1] go for it 3251 2015.03.29
18390 오늘3시30분 시험 ..... 후하 짜증ㅋㅋㅋㅋㅋㅋㅋ [2] 하스피킹스트레스 3314 2015.03.29
18389 3시 30 셤 보신분들 모이세용 [2] yes 3005 2015.03.29
18388 3시30분시험... [4] 오늘시험 3310 2015.03.29
18387 도대체시험을몇번을봐야7이나옴?????????????????? [1] 홀리쉿 3300 2015.03.29
18386 네시반 시험보신분 모이세요ㅠㅠ [3] 아ㅠㅠㅜ 3110 2015.03.29
18385 4시반 시험 다들 잘 보셨나요 ㅋ ㅠㅠ [7] ㅠㅠㅠㅠ 3253 2015.03.29
18384 하아...오늘 셤 왜케 어렵죠... [3] 승진하고팡 3148 2015.03.29
18383 토스 파트3 질문이뭐였나요 [1] aa 3964 2015.03.29
18382 오늘 3시반시험 완전 좌절이네요 [15] 멘붕 3296 2015.03.29
18381 토익 800점대. 토스 경험 전무한데요. [2] 토스이제시작하려고 3575 2015.03.29
18380 2년전에 lv6 ,다시하려고 하는데요 [3] ㅇㅇ 2834 2015.03.29
18379 토스랑 오픽 같이 준비하는거 안좋나요? [1] ㅇㄴ 3521 2015.03.29
18378 say im 쌤요 ..도와주세요 ㅠㅠ [1] 세여니 3082 2015.03.29
18377 토스 130 받아보신분? [3] dfdf 4285 2015.03.28
18376 준비 안된 상태로 시험쳐본적 있어여? [2] 오나라 3250 2015.03.28
18375 토스 레벨6 ... [2] 토스.. 3603 2015.03.28
18374 토스 lv7이랑 lv8이랑 차이가 많나요? [3] 예예 4491 2015.03.28
18373 ㅠ시험하루전날엔 뭘해야하나요? [1] bb 3067 2015.03.28
18372 IL -> AL 후기 및 팁 [5] 천당지옥 4254 2015.03.28
18371 토스 11:30 보신분 ㅜㅜㅜ [1] ㄴㄴ 3284 2015.03.28
18370 28일 스피킹10시반 [2] 뭐지? 2974 2015.03.28
18369 오늘 10시 30분 [9] 악토스 3516 2015.03.28
18368 좀있다 오픽 셤 봅니다 근데 [1] ㅇㅇ 3423 2015.03.28
18367 토스7 [2] 3341 2015.03.28
18366 토스+토라 패키지시험 후기 및 강추이유! [1] asd 5188 2015.03.28
18365 토스공부법이요~ [3] 취준생 3475 2015.03.27
18364 오픽 문제 듣고 next버튼 [5] 오픽달성 4685 2015.03.27
18363 드디어 7번만에 레벨7 나왔네요 [7] 드디어 4611 2015.03.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