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금방끝난 따끈따끈한 OPI후기

경찰서 | 조회 729 | 추천 0
  • 2021.07.30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본 건 토스도 아니요 opic도 아니요
무려 opi입니다ㅋㅋㅋ 우리나라에 opi보는 시험센터는 딱 하나랍니다!

시험이 시작되고 방에 입장하고, 뜨헉

나.. 혼... 자...... 무슨 나혼산도 아니고 나 혼자

원어민과 전화인터뷰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화벨이 울리는 내내 듀근두근듀근 바운스바운스

드뎌 약 1분간의 통화음이 끝나고 중년의 여성목소리

Hello~~~

자 여기서 못하면 15분 주어지는거고 잘하면 30분 풀로 채워가는거다

가즈아~~~~~~~~~

첫질문이 자기소개아니고 니가 좋아하는거? 관심있는거? 또오잉?!

쏼라쏼라쏼라

자 그 다음 이제 좀 깊이들어가겠징???

학생인지 직장인지 그런 직업정보 좀 알려줘

또오오오오오잉???!

좋아 구체적 질문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네? 각개격파다

쏼라쏼라

너 데일리루틴이 뭐야? 구체적으로 좀 말해줘봐

개별질문으로 쭈우우욱가네? 오케이! 킵고잉

쏼라쏼라

~~~~~~~~

재밌게 대화를 다루다 시간을 보니 29분 뙇!!!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몰랐.....

자 이게 우리 토크가 끝났어요 마지막으로 오후에 뭐할거에여?

그래 마지막으로 멋지게 마무리해야지. 오후에 변호사를 만나서 상담을 갈거에요. 요즘 법적문제가 좀 있거든요. 아마도 대응전략을 짤거 같아여!

좋아요 XX 오늘 만나서 대단히 반가웠고 좋은 대화 나눠서 유익했어요

저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이런 순서로 끝났네요 처음 본 opi였는데 다른걸 떠나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했네요
결과는 전혀 기대안합니다. 경험쌓은거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ㅎ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43,973개(81/1759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973 토익스피킹 [2] 잘지내자달력 336 2021.10.03
41972 오픽시험보시는 응시생분들 [5] 멋져우동 316 2021.10.03
41971 첫시험 어려웠네요 [5] 이뻐우산 404 2021.10.03
41970 시험후기 [4] 에이드창업가 365 2021.10.03
41969 오늘 토스 집중 안되네요 [2] 오픽본체리 369 2021.10.03
41968 오픽 6급인데 [4] 어제도우유 343 2021.10.03
41967 토스 첫 시험 후 [3] 그래도초코 348 2021.10.03
41966 10/3 시험 어떠셨나요 [7] ㅇㅇ 472 2021.10.03
41965 토스 준비해보려고합니다! [2] 어제도파이 295 2021.10.03
41964 세이임쌤 강의 완전 좋아요 [2] 뛰다말고명품신발 309 2021.10.03
41963 토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세요 [2] 애지중지고구마칩 348 2021.10.03
41962 오늘 시험 [4] 꼴등한달력 404 2021.10.02
41961 세이임 인강 5일 들어도 괜찮을까요? [3] 레붕 319 2021.10.02
41960 토스 팟4 노트테이킹 할때 뭘 버려야 할까요ㅠㅠ [3] ㅇㅇ 375 2021.10.02
41959 코로나 시국에 토스 처음치는데 마스크 끼고 말하는거 빼곤 다 똑같나요? [3] ㅇㅇ 352 2021.10.02
41958 토스 첫 시험..걍 무난했ㅇㅓ요! [2] 크레파스창업가 430 2021.10.02
41957 스피킹 기간을 보통 얼마잡나요?? [3] 412 2021.10.02
41956 헤커스 화이팅 [2] 일등한틴트 314 2021.10.02
41955 오늘 토스시험 문제 이렇게 나온듯 [3] 정리해봄 1233 2021.07.24
41954 토익시험 후기 [2] 쌩쌩호빵 390 2021.10.02
41953 토스공부법 [2] 인절미한입만 363 2021.10.02
41952 토스잘보고오셨나욤? [3] 아파트특허자 403 2021.10.02
41951 첫시험 어려웠어요 [3] 푸딩한입만 401 2021.10.02
41950 세이임 강사님 강의 3개 차이점이 뭔가요? [3] 비기너 354 2021.10.02
41949 토익 신발사이즈 750까지 올리려면 학원 다녀야 할까요? [2] 우유한입만 365 2021.10.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