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종로캠퍼스 토스오픽 10일끝장반
38,601개(68/154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926 오픽점수 진짜 GR하넼ㅋㅋㅋㅋ [6] ㅈㄹ 363 2020.08.07
36925 [스피킹] 레벨7떴어요!! [4] 토스마무리 328 2020.08.07
36924 [스피킹] 일욜 셤 또 130이네요 ㅠㅠ ㅇㅇ 204 2020.08.07
36923 [스피킹] 혼자 공부하면 안되는건가요? [4] 독학스피킹 200 2020.08.07
36922 [스피킹] [8/8 토스시험 난이도&답변] 지금바로 결과보기! [4] 해토지기 1064 2020.08.05
36921 파트 5,6 [6] 내일발표ㅜㅜ 248 2020.08.06
36920 [스피킹] [8/9 토스시험 난이도&답변] 지금바로 결과보기! 해토지기 418 2020.08.05
36919 [스피킹] 토익스피킹 독학으로도 레벨 7 가능? [2] 우쭐한안개꽃 205 2020.08.06
36918 [스피킹] 토스 120나왔어요 ㅠㅠ 토익공부중인데 일요일날 시험볼까요? [4] ㅇㅇ 285 2020.08.06
36917 [스피킹] 토스 계속 100나오는데 [3] 토스 ㅡㅡ 249 2020.08.06
36916 [스피킹] 토익스피킹 시험후기! [1] 아련한충전기 168 2020.08.06
36915 [스피킹] 파트4 8번 완전 오답말했는데 [1] 0801 298 2020.08.06
36914 [스피킹] 저는 돌머리인가봐요 [4] 퓨퓨 290 2020.08.05
36913 같이 토스 모의고사 연습하실분 또는 특정 주제를 정해서 매일 같이 프리토... [3] 토스 164 2020.08.05
36912 오픽 im2랑 3 [4] 요상한반달곰 232 2020.08.05
36911 오픽돌발문제 [3] 궁금한보고 178 2020.08.05
36910 [기타] [12/5 토익스피킹·오픽] 난이도/응시자평균/답변/기출유형특강 [10] 해토지기 20631 2020.05.28
36909 [스피킹] 오픽 토스 토익중 뭐가 빠를까요 [5] 예민한코알라 255 2020.08.04
36908 [스피킹] 오픽시험칠때 [4] 궁금한보고 164 2020.08.04
36907 토스 인강? 학원? 뭐하죠?ㅜㅜ [7] 토스공부법좀 ㅜ 232 2020.08.04
36906 토스와 오픽 둘중 [5] 요상한반달곰 186 2020.08.04
36905 오픽 공부시간 얼마나 잡으세요?? [6] 요상한반달곰 237 2020.08.04
36904 오픽 시험 점수 [2] 궁금한보고 181 2020.08.04
36903 [스피킹] 토스 파트원 단어 발음 꼼꼼히!!! [5] 재빠른망고 221 2020.08.04
36902 토익스피킹 인강만들어도 [7] 토스 6 233 2020.08.0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1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