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첨삭게시판 이벤트

해커스만나고 실력 떡상

느림보출입구 | 조회 368 | 추천 0
  • 2021.11.27
  • 글꼴
  • 확대
  • 축소
헤헷
해커스 하기전에는 완전 초초초보!

지금은 아주상위권은아니라도
전과 비교하면 완전 떡상실력ㅋ

더열심히 해커스로공부하며 다음엔 상위권을향해 도전합니다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스/오픽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게시글+댓글만써도 스벅 100% 무료! GO >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44,198개(54/176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873 요즘 점수 드럽게 안줘 [4] 요거크 549 2022.01.22
42872 예상 점수 ㅠ [7] 1155 421 2022.01.22
42871 오늘 토스 1130시험 [4] 토스 화이팅 500 2022.01.22
42870 세이임쌤이랑 더글라스쌤 고민쥬ㅜㅇ.. [10] 오례 527 2021.12.16
42869 오픽 공부할라고 수강신청 했습니닷.. [9] ㅇㅇ 425 2021.12.16
42868 130기대하긴 힘들겠죠..? [7] 제발제발 698 2022.01.22
42867 01.22 11:30 시험 난이도 [2] 586 2022.01.22
42866 1/22 11:30 파트4 두번째 문제 [2] 또로롱 412 2022.01.22
42865 토스 11시 30분 8-9번 문제 알려주실 분 [2] 두치야 484 2022.01.22
42864 22일 11:30 토스 11번 문제 [3] 22일 11:30 토스 시험11번 문제 517 2022.01.22
42863 오늘 10시반 6번문제 [5] 냥냥 479 2022.01.22
42862 라디오를보고게임 [2] 오랜전통핸드폰 269 2022.01.22
42861 해커스 후기 [2] 그시절발찌 295 2022.01.22
42860 시험 잘 치고싶어요 ㅠㅠ [2] 빵터진짱구 268 2022.01.22
42859 스피킹 오픽 첫공부 [3] 빵터진명품바지 270 2022.01.22
42858 오픽 시험 일정 미루려고 하는데 [1] 오픽ih 271 2022.01.22
42857 1/16(일) 11:30 시험 후기 [6] ㅇㅇ 381 2022.01.21
42856 세이임쌤 교재문제랑 실제 시험이랑 난이도 차이 어느정도인가요? [6] 제이준 273 2022.01.21
42855 im3 아쉽지만 하산할랍니다 [2] 나나나나 385 2022.01.21
42854 토스 채점기준 레알 모르겟누 [3] 레알모먀 510 2022.01.21
42853 오픽 준비기간 어느 정도인가요? [1] 뿌수자 285 2022.01.21
42852 토스 학원 한번 더 다닐까요? [1] 원몰타임? 306 2022.01.21
42851 왜.. 성적이 그대로죠? [3] 이해불가 457 2022.01.21
42850 레벨7 달성하고 졸업합니다ㅠㅠ! [3] 예에 429 2022.01.21
42849 토익스피킹 목표 점수 기원 [2] 제발 256 2022.01.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