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1월 30일 역대급 후한점수아닌가요?

이게무슨 | 조회 1717 | 추천 0
  • 2019.02.01
  • 글꼴
  • 확대
  • 축소
1월 30일 평일 시험

평균이 Lv 6 이라는데요???

이거 완전 혜자아닌가요 ㅋㅋ

여느때보다 잘 준듯..

추측해보건데 방학 + 평일은 보통 잘주는 듯?
첨삭게시판 이벤트
43,957개(424/146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67 템플릿대로 했는데 [1] 1 1413 2019.02.11
31266 토익 스피킹 처음인데... [2] 처음 1392 2019.02.11
31265 어제 파트3문제 [3] ㅋㅋ 1025 2019.02.11
31264 토스 그만하고싶어요 [8] 진짜.. 1643 2019.02.11
31263 토스 레벨8 상위 0.6퍼임??? [2] ㅁㄴㅇ 1263 2019.02.11
31262 오픽 난이도 설정 [2] 퓨디0111 1920 2019.02.11
31261 점수 [1] 1578438 949 2019.02.11
31260 오늘 토스(2/10) 난이도 중 [1] ybm 1679 2019.02.10
31259 팟3 6번문제 텍스트메세지 전화 [2] 1267 2019.02.10
31258 예상점수 [1] 99999999 1086 2019.02.10
31257 채점 기준을 모르게뜸 [2] lev.6 1618 2019.02.10
31256 문제 잘못이해하고 말했으면 [1] ㅠㅠ 1150 2019.02.10
31255 팟1~팟5 무난히 말하고 팟6에서 한마디도 못했는데 [2] ㅇㅇ 1941 2019.02.10
31254 Part 4 [2] 스카이레이서 1245 2019.02.10
31253 오늘 토스 [1] ㅣㅣ 1037 2019.02.10
31252 세이임 기본반 들을건데 주교재 필수로 사야하나요? [1] 토쓰 1059 2019.02.10
31251 오늘 문제 자체는 쉬웠던거같다 [1] 우우 1278 2019.02.10
31250 질문) 토스 레벨4 수준정도는요.. [3] ㅇㅇ 3023 2019.02.10
31249 오늘 어떠셨어요 [6] 언제끝나나 1333 2019.02.10
31248 토스 점수가 중요한건가요 레벨이 중요한건가요?? [2] ㅁㄴㅇ 1147 2019.02.10
31247 입실시간 [1] Dido 1122 2019.02.10
31246 오픽 문항 다 풀어야 하나요? [1] 임임임 1583 2019.02.10
31245 2월9일 11:30 점수 부탁드려요 [1] 120 975 2019.02.09
31244 9일 11:30 토스 [9] ㅋㅋ 1254 2019.02.09
31243 2.9 1130 예상점수좀 부탁드려요 [2] 훈남복숭아 1222 2019.02.09
31242 저번주 절었는데 예상외로 점수가 잘나와서 [2] 1601 2019.02.09
31241 1주일공부 레벨7 획득 [13] Project 1656 2019.02.09
31240 part1에 대한 궁금증 [1] ㅇㅋㅇ 1317 2019.02.09
31239 내일 토스 처음치는데요 준비물 [4] ㅎㅎ 1064 2019.02.09
31238 혹시 오늘 팟5 유니폼 살 돈 없으니 해결책 달려한 문제 대답으로 [5] ㅇㅇ 1260 2019.02.0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0921 토스오픽 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9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