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첨삭게시판 이벤트

6연속 레벨6따리의 일요일 1130토스 후기

ㅇㅇ | 조회 1864 | 추천 0
  • 2019.03.10
  • 글꼴
  • 확대
  • 축소
(images1)

문과충이고 무역업계 취직하고 싶어서 토익905찍고 토스 레벨7받으려고 부모님께 불효중....



파트1

1. 매우 쉬움 지문도 짧고 발음을 모르는 단어나 헷갈리는 단어도 없었음

2. 1번문제보단 지문이 길고 어디서 쉬어야할지 헷갈리는 부분 한두개 있었던거 같지만 대체로 무난



파트2

무난 사무실에 남자두명있는거

오른쪽놈은 sitting at a desk and he is wearing a suit he has black hair

왼쪽놈은 posting a print on the bulletin board and he also has black hair

근데 책상에 있는거 설명 못하고 그냥 전체적으로 office의 일반적 모습이다 하고 끝내서 조금 불안;



파트3

4. 지금집에서 얼마나 살았냐 앞으로 이사할계획있냐 해서

15년 정도 살았고 앞으로 순천으로(다른 도시 생각안나서 걍 예전에 살던데 말함)이사갈 계획이다 라고 함

5. 문제가 아파트에 살면 뭐가 좋냐라고 했는지 암튼 아파트에서 사는게 좋고 이유는 편리함 근데 뇌정지와서 이유는 I don't have to worry about random crimes such as robbary.... 함

6. 니네 지역에서 아파트 구하고싶은데 가장 좋은 방법이 뭔거같냐 그리고 이유는? 온라인으로 구하는게 좋다했고 이유는 많은 사람이 인터넷쓰고 요즘엔 많은 아파트를 인터넷에서 볼수있다



파트4

7. 페스티벌 날짜 물었나해서 대답함

8. 맨윗줄 1시에 동시상영되는거 동시에 볼수있냐해서 못본다 동시에 1시에 상영되서 안됑 ㅇㅇ 했음

9. lurkans 극장에서 하는거 세부정보 다 내놓으라해서 좀 절으면서 다 읊고나니 바로 옆에사람은 다른 극장이야기해서 멘탈 깨질뻔함



파트5

10. 메디컬 디바이스 컴퍼니가 참여하는 행사를 여는데 행사 장소 일부가 공사중이라 원래 40회사중에 30회사만 참여가능

조건- despite of limited place 해서 아 장소 바꾸는거 삭제, 모든 참여자가 다 참여해야한다해서 아 limit the number of~ 삭제

1) schedule 2 sessions like one in the morning and the other in the afternoon. In this way everyone can participate in the event

2) make the booth smaller. In this way all particiapnts can participate in the event in current space. they will understand our situation

- 참고: 이거 저번주 수요일인가 토요일에 나온 주제랑 똑같음



파트6

11. 부모인가 선생이 아이에게 요리를 가르쳐야한다 동의? ㅇㅇ

1) (뇌정지와서 5초 어어어어어 하면서 퍼즈) 직접 요리하면 healthier because they can use organic and fresh ingredients. 식당음식은 안좋은 성분 있을수있음

2) 가족과 많은 시간 보낼수있음. 요즘엔 애들이 공부하느라 바쁨. 하지만 직접요리를 하면 더 많은 시간을 가족이랑 보낼수있음







후기랍시고 썼는데 또 6각인거 같아서 슬프네요.... 그동안은 항상 파트5,6 이유나 해결책 한개 말하고 설명하다 시간다되서 나머지 하나는 제시만 하고 끝내서 6만 받은거같은데 이번엔 두개의 해결책과 이유를 제시해서 살짝 기대했건만... 파트 234가 애매하네요 인생....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43,823개(401/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823 [스피킹] 졸업했어요! 과정 공유 합니다! [4] lsu1031 1621 2019.03.19
31822 2011년 읽는법 [4] 1101 2019.03.20
31821 한숨만 나왔던 그동안의 여정.. [4] 에효 1207 2019.03.19
31820 토스 점수 안오름 [7] 흑흑 1578 2019.03.19
31819 3연속 120 ㅋㅋㅋㅋㅋㅋㅋㅋ [2] 1438 2019.03.19
31818 토스 레벨6 130 후기 [5] ㄴㅁㅇㄹ 2310 2019.03.19
31817 두번 연속 IM2 [6] jk0901 1768 2019.03.19
31816 3월16일 9시30분에 파트5 질문이 뭐였나요 [2] 토익스피킹 1218 2019.03.19
31815 Say Im선생님의 반별 게시판이 어디죠~? [2] 김지원 1147 2019.03.18
31814 어떻게 해야 될까요 ㅜㅜ [3] 토스!! 1643 2019.03.18
31813 첫 토스 [1] 할랄ㄹ라 1209 2019.03.17
31812 190317 토스 11:30 // 총평 및 레벨 평가 [2] 케케 1590 2019.03.17
31811 토익 토스 [2] 닼닼 1190 2019.03.17
31810 16일 9시30분 [2] 16일아홉시반 974 2019.03.17
31809 토스 고수 오빠들 점수 예측좀여 힝힝 [1] 토스라고해서던지면안돼 1220 2019.03.17
31808 토익 vs 토스 [3] 1194 2019.03.17
31807 ㅠㅠ 오늘 1130토스 어땠나요? [2] 제발 1406 2019.03.17
31806 1030 한번씩 봐주세요!! [2] ㅠㅠ 1445 2019.03.17
31805 오늘 토스본사람들은 난이도가어쩌고저쩌고 신경쓰지마세요 [1] ㅇㅇ 1186 2019.03.17
31804 오능 1130난이도 총평하실수잇는고수분ㅠㅠ [1] 크흠 1115 2019.03.17
31803 저번 레벌4받은 사람의 오늘 1030파트 5 6답변 [2] 1276 2019.03.17
31802 파트6 잘못해도 6 나올수 있나요?? [1] ㄷㅇ 1408 2019.03.17
31801 점수 몇 나올까요? [2] 383& 1061 2019.03.17
31800 졸라 어렵넹 [1] 뭐야 1139 2019.03.17
31799 11시30분 파트5어렵지않았나요? [1] 흐히 1072 2019.03.17
31798 현실적으로 몇점나올까요... [1] ㅎㅎ 1073 2019.03.17
31797 오늘 11:30 파트4 두번째꺼 [2] ㅎㅎ 978 2019.03.17
31796 1130 파트5 뭔지 아시는 분 없나요 ㅠㅠ [11] ㅇㅇ 1453 2019.03.17
31795 11:30분 파트5 [2] ㅎㅎㅇㅇ 1229 2019.03.17
31794 1130시험 파트4 두번째문하고 파트5 기억나시는분 [4] ㅇㅇ 1262 2019.03.1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