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첨삭게시판 이벤트

(폰으로 써서 가독성 떨어질수 있어요 ㅠㅠ)오늘 저세한 후기 입니다 평가좀 해주세요..

qwer | 조회 961 | 추천 0
  • 2020.02.02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2 먼저 classroom에서 찍힘. 오른쪽 여자 넷 설명 그냥 종이보고 있다. 캐주얼 옷 입고 있다 좋아 보인다. 그리고 다른여자 있다 종이 보고 강당 앞에 서있다. podium 발음 에러,,, 발표자 같아. 배경에 큰 스크린 하나 있고 전경에 많은 item table 위에 있다.



파트3 1. 가장 가까운 식당 어디임? 식당 많아? 유리집 걸어서 오분거리에 있음. 응 식당 많아서 다양한 음식 즐김

2.배달얼마나 자주함? 너 배달 언제가 마지막이야? 응 적어도 일주일 한번. 어제야. 그거 편해라고 했어요 ㅠ

3. 너 어디서 주문할래? 회사 근처 korean 레스토랑. 가격 싸다 돈 아낄 수 있어. 걔네 서비스 좋음. 나 만족시킴. 결론 문장 말하다 삐...



파트4. 1.어디서 하고 시작 언제? 날짜 까지 다 말했는데 시작에 시간 앞에 at 안 붙임 .. 2. 1시인가 하는거 아침에 하냐고 물어서 아니라고 다 알려주고 시간남아서 it is not morning time 애드립.. 3. 잠에 관련된거 두개 there will be two seminars about sleep하고 무난히 말함.



파트5. 하킹 클래스 홍보 방법 찾니? sns에 광고해. 사람들 페북 인스타 많이 씀. sns세계 빠르고 넓어서 광고 몇분안에 많은 사람에게 도달함. 시간 남고 도저히 하나 더 안떠올라서 하이킹에 할인줘라. 사람들 돈 아끼길 원함 효과적 하고 마무리 치고 딱 끝.



파트6 주변인 롤모델이 나음. 우리는 아는 사람이랑 감정 공유 가능.직접 조언 얻을 수 있음. 근데 셀레브리티들은 맨날 좋은 이미지 보여주려고 노력함. 그건 현실성 없음. 여기서 real 말고 reality라고 ㅅㅂ. 그리고 그건 잘못된 생각 야들한테 줄수 았음 false도 발음 이상하게 해서 정정하고 살짝 여기서 버벅. 예시로 나어릴때 내 롤모델 엄마임 문제 있으면 매일 유용한 조언 얻음. 매우 helpful. 이렇게 했어요..



버퍼링은 없었고 발음 진짜 안좋아요 투박...... 어느정도 예상하시나요 ㅠㅠ
첨삭게시판 이벤트
44,389개(391/1480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689 3년전 토스랑 현재 토스랑 문제 비슷한가요? [2] 와우우엉 1181 2019.08.04
32688 7월27일 점수 후기입니다 [4] 7월27일후기 1783 2019.08.03
32687 토스첫시험..어버버 [1] 오늘토스첫시험 1335 2019.08.03
32686 오늘 1130 치약시험보신분~ [6] 허허 1309 2019.08.03
32685 토스 120과 130 의 차이가 뭘까요..? [3] 점수 1980 2019.08.03
32684 오늘 토스 11시30분 팟5 해결책 [4] 1229 2019.08.03
32683 토스 이렇게하면 성적얼마나 나올까요? [2] 점수 1334 2019.08.03
32682 1130파트6 [1] 1051 2019.08.03
32681 토스1130 파트4 [4] 으억 1028 2019.08.03
32680 토스 8/3 11:30 [4] 꾸끄르 1217 2019.08.03
32679 토스 1130 [9] Dd 1160 2019.08.03
32678 중간중간 발음이 [1] ㅇㅇ 889 2019.08.03
32677 파트6에서 이렇게 하면 레벨7 가능한가여 [3] 파트6 1669 2019.08.03
32676 토스 문제가 달라요..? [5] 오고오고 1094 2019.08.03
32675 팟6 질문이 뭐였어여? 1030이여... [4] 망함.. 1386 2019.08.03
32674 아..토스.. [8] gggggg 1213 2019.08.03
32673 오픽 환급반 대학연합오픽으로 응시 [1] Higg 1178 2019.08.03
32672 they 쓰임법 [2] sjsudn 859 2019.08.02
32671 토스 토익 둘다 하루에 다보는거 어케생각함 [3] ㅃㅃ 1063 2019.08.02
32670 토스 처음입니다.. [4] 힘들군 1288 2019.08.02
32669 첫 오픽 결과 나왔습니다 [1] 촌놈파워 1448 2019.08.02
32668 토스 피드백 [1] 토스 1081 2019.08.02
32667 첫 시험 결과 im2 [1] skdkdkd 1080 2019.08.02
32666 오픽 점수왜안뜨죠?1시 [1] 오픽34 1087 2019.08.02
32665 7급우ㅣ해 이번주일욜vs다음주토 [1] 77 1282 2019.08.02
32664 점수 테스트 성공 [7] 점수별 정복자 1168 2019.08.02
32663 토스 레벨 5 [1] 토스 1088 2019.08.02
32662 첫토스 진짜 완전 망쳤는데 레벨7 나오네요ㅠㅠ [5] 2110 2019.08.02
32661 아 렙7..160...ㅅㅂ.. [1] 박미경 1453 2019.08.02
32660 곧 있으면 발표...ㄷㄷ [4] 레벨6제발 973 2019.08.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