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34,368개(33/137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568 [기타] 11월3일 팟5 답변 [1] ㅇㅇ 395 2019.11.03
33567 Part2 사진묘사 말하다 끊기면 감점요인 큰가요...? [2] ㅇㅇ 432 2019.11.03
33566 11/3 10시30분시험 답변부탁드려요 [1] 진급맨 369 2019.11.03
33565 3일 토스 시험 [2] 6 402 2019.11.03
33564 3일 시험 냉정하게 이정도면 렙 6 나올까요? 안될까요? [4] ㅜㅜ 606 2019.11.03
33563 3일시험 파트5 해결책으로 이벤트기간 연장하자 될까요? [9] Gf 536 2019.11.03
33562 [기타] 오늘 시험 망했네요 [2] 렙7 537 2019.11.02
33561 11/2오늘파트 5 문제 기억나세요? [5] 졸업하자 648 2019.11.02
33560 11월 2일 난이도 어땠나요?? [4] 150가자 612 2019.11.02
33559 [OPIc] 수험표 준비못함 [2] 잘생긴이윤석 322 2019.11.02
33558 [OPIc] 오픽 al후기 [2] 오픽 al 후기 527 2019.11.01
33557 [스피킹] 토스 첫시험, 레벨6 후기 [2] ds 737 2019.11.01
33556 오늘 12시 성작발표맞나요 [2] 김득후 354 2019.11.01
33555 말이 생각안나요... [1] 헬프 302 2019.10.31
33554 진급 포기... [7] .... 742 2019.10.31
33553 4급 [4] 318 2019.10.31
33552 오픽IL 도와주세요 제발ㅠㅠ [2] 도와주세요 383 2019.10.31
33551 오픽인강공부법 [1] 246 2019.10.30
33550 [스피킹] 오늘 시험 노답이네요 강남 토익스피킹학원 다니려고 하는데요 [2] 노답 389 2019.10.30
33549 토스 상대평가 [1] 제발150.. 408 2019.10.30
33548 [스피킹] 서울 토익스피킹학원 중에서 괜츈한 토익스피킹 학원 추천 좀 [4] 하루 211 2019.10.30
33547 오늘자 파트4 뭐였나요 [3] 쇼크 338 2019.10.30
33546 아니오늘토스난이도 실화냐 [4] 및친 628 2019.10.30
33545 이번에 파트5가머였나요 [3] ㅍㅊㅍ 311 2019.10.30
33544 이정도면 레벨 4각이겠죠ㅠㅠ 30일 18시 30분 시험 [7] Good bye 77000 569 2019.10.3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