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년 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
34,368개(32/137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593 [OPIc] 에휴... [2] 207 2019.11.08
33592 [스피킹] 11월9일토스 시험 보시는분 ㅠㅠ [3] 11/9 336 2019.11.08
33591 [기타] 올해 저도 포기 [1] 편집당한 수험표 236 2019.11.08
33590 [OPIc] 진짜열심했는데 im2나왔어요 [2] 하...im2라니요 463 2019.11.08
33589 드디어... 190 달성햇네요 ㅠㅠ [3] 가자토스8 435 2019.11.08
33588 [스피킹] (조심) 오프토픽은 거의 망한거아닌가요????? [2] 조심 316 2019.11.08
33587 3일 시험 다들 잘 나오셨나요 [2] 140 282 2019.11.08
33586 [스피킹] 토익스피킹 응시료 아깝지않으세요? 살짝 비싼데.. [1] ㅠㅠ 258 2019.11.08
33585 팟5나 팟6 오프토픽 나도 유창하게 꽉채워서 말하면.. [6] 호라 447 2019.11.07
33584 [스피킹] 3번 사진문제에서 사진설명 다못하면 몇점이나 받나요? [1] loem 256 2019.11.06
33583 [스피킹] 토스가 1~9번은 3점만점, 10~11번은 5점만점으로 결졍되는거 맞나요... [2] ㅇㅇ 306 2019.11.06
33582 세이임 선생님 책ㅜㅜㅠㅜ [1] 냐냔 235 2019.11.06
33581 [스피킹] 해커스토익 스타강사군단★ 1월 인기강의 무료예약 go! 해토지기 303 2019.11.07
33580 [기타] 토스랑 오픽 [2] 완벽한남친 203 2019.11.05
33579 [스피킹] 이정도면 점수 얼마나 나올까요? [4] 키키 496 2019.11.05
33578 클라라 샘 오픽 인강 듣고 있는데요. 기출문제집은 없나요? [2] Mr. John 215 2019.11.05
33577 30일 수욜시험 결과 [2] 이럴수가 480 2019.11.05
33576 30일 셤 [1] 슈슈 255 2019.11.05
33575 팟5,6은 주제랑 핀트 살짝 엇나가도 유창하게만하면 점수 주긴하는듯 [1] 늬예늬예 435 2019.11.04
33574 9번문제가 모죠 [2] ㅎㅎ 282 2019.11.04
33573 [스피킹] 팟6에서.. [3] 338 2019.11.03
33572 [스피킹] 오늘시험 파트6 문제내용이 정확히 뭐였죠? [2] tran 351 2019.11.03
33571 3일시험 파트6 답변 이렇게했어도 괜찮나요? [4] 홍홍 407 2019.11.03
33570 [스피킹] 6급 130점이상은 모든문제 기본답변은 다 해야 가능한가요? ㅠㅠ [2] 570 2019.11.03
33569 첫 시험이었는데.. 건방 떨다 망했네옄ㅋㅋㅋㅋㅋㅠㅠㅠ [2] 룰루 586 2019.11.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