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시험일 배너_190622

6이 왜이리도 안뜬단 말이오..

이생망 | 조회 1459 | 추천 0
  • 2017.08.25
  • 글꼴
  • 확대
  • 축소
일요일 1130 5나왓네요..

지난번 첨시험에 개떡치고(진짜 리얼 개떡이였음) 4받아서 정신차리고 연습했는데

5뜸..130만 나오면 토스졸업인데..

5에서 6 넘어가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살려주세요ㅠㅠ 한번시험보는데 드는돈도 장난이 아닌데ㅠㅠ

6나오신 분들 어떤식으로 공부하셨나요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토스독학,토스레벨6,토스레벨7,토스시험일정,토스MP3,토스공부,토익스피킹후기
33,880개(270/135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155 오늘 토스 5/6 10:30분 시험 문제 .. [5] 어너어ㅓ 1500 2017.09.09
27154 [OPIc] 회화 능숙하기 하시는데 시험장에서 긴장 하시는 분.. [3] 영신 1664 2017.09.09
27153 7이상이신 분들 만약 파6에서 이정도 대답하면 어느 정도 나올까요.. [7] ㅜㅜ 1392 2017.09.08
27152 180에서 넘으신분있나요 [1] ㅇㅇ 1297 2017.09.08
27151 [스피킹] 점수 줍줍 [2] 신기방기 1375 2017.09.08
27150 130고ㅏ150의 차이는 뭘까요 [2] 오오오 1629 2017.09.08
27149 [스피킹] 토스 레벨 6(130)정도 받은 후기 [5] 레벨6만받자 2544 2017.09.08
27148 160 에서 이주만에 150ㅜㅜ tip 프리즈 [1] 자스민 1438 2017.09.08
27147 [스피킹] 드뎌 해방입니다~ 170 받았습니다. [6] 토스 1978 2017.09.08
27146 점수 저만 안 보이나요 [2] 토스 1277 2017.09.08
27145 토스 점수떴네요. 점수 후하게주는게 사실인 것 같아요. [4] 넹넹 2085 2017.09.08
27144 [스피킹] 토스 독학으로 6레벨 어려울까요 ㅠ [6] 앵무새 1720 2017.09.08
27143 토익스피킹 이란 무엇인가요 [3] 버벅이 1390 2017.09.08
27142 오픽(역삼) 금요일에 보신분! [2] 영신 1508 2017.09.07
27141 토스 180 에서 190 은 [1] 1917 2017.09.07
27140 [스피킹] 토스 환급반 좋네요!!!! [2] 오오 1300 2017.09.07
27139 토스 종이 주나요? [3] 미미미렐레 1557 2017.09.07
27138 [스피킹] 7:30 시험 정리 [1] 빨간맛 1424 2017.09.06
27137 7 30 이렇게 말했는데 얼마나 나올까요? [13] 오엥 1714 2017.09.06
27136 19:30 파트5 문제가 머였나요 [2] 후지토라 1292 2017.09.06
27135 오늘 6 30 파트 5 [3] 어휴 1371 2017.09.06
27134 오늘 여섯시반 시험 [2] 눙물난다눙물나 1245 2017.09.06
27133 [스피킹] 파트5,6 마무리 할 때 마무리 멘트 중요한가요? [2] 토스가라사데 1458 2017.09.06
27132 7시반 팟 5.6 [2] ㅇㅇ 1399 2017.09.06
27131 아 오늘 토스 봤는데요 [4] ㅇㅇㅇㅇ 1417 2017.09.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8월 토스오픽 막판레벨업 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