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

파트2에서 사진묘사할때 총 8문장밖에 못말했거든요

토린이 | 조회 585 | 추천 0
  • 2020.01.22
  • 글꼴
  • 확대
  • 축소
말하다가 갑자기 15초 정도 남아서 급 마무리 짓다가
5초씩이나 남았었는데..
감점당할까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42,247개(268/1690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572 다음부턴 토익스피킹은 토요일날 쳐야겟어요 [15] 630 2020.03.21
35571 오늘은 무난하던 [10] 행복한바닷가 434 2020.03.21
35570 토스 시험난이도가 [10] 스치듯휴가 423 2020.03.21
35569 [스피킹] 코로나와 토익스피킹 [7] 스치듯휴가 379 2020.03.21
35568 파트6 나오면 어려운 문제 알려드립니다 [4] 이효리 428 2020.03.21
35567 [스피킹] 파트6문제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4] 으아ㅜㅜ 340 2020.03.21
35566 [스피킹] 망한거같아요 [13] 스치듯시험감독 472 2020.03.21
35565 [스피킹] 으아아아아아앙 [11] 외로운고사장 407 2020.03.21
35564 [OPIc] 오픽 팁 공유해주실분 [4] 행복한응시자 348 2020.03.21
35563 [스피킹] 3/21 답변좀 봐주세요 ㅠㅠ [8] /₩/₩/₩ 426 2020.03.21
35562 오늘 파트4 8번문제 뭐였나요?! [5] 팟파랑 425 2020.03.21
35561 [스피킹] 영어스피킹 공부 [8] 뚜렷한스마트폰 325 2020.03.21
35560 [스피킹] 토스 레벨7 180 공부방법 공유해요 [13] 1159 2020.03.21
35559 3월 21일 토스시험 난이도ㅠㅠ [9] 523 2020.03.21
35558 [스피킹] 세이임쌤의 토스 3월 기출유형특강 (+자료집무료다운) [6] 해토지기 590 2020.02.26
35557 [스피킹] 파트6 질문입니당 [3] oo 356 2020.03.20
35556 6일만에 첫독학...120점 달성 가능? [8] 아인슈 457 2020.03.20
35555 첫 토스 160 레벨7 나왔는데 답변들 그대로 옮겨적었습니다! [6] ㅇㅇ 996 2020.03.20
35554 [스피킹] 첫토스 150점... 재도전해야될까요?? [13] 첫토스 554 2020.03.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