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오픽 수강후기 이벤트

오픽 점수예측

Jane | 조회 935 | 추천 0
  • 2019.10.05
  • 글꼴
  • 확대
  • 축소
5-5



오픽 1-14번 말하는데 중간중간 필러랑 접속사는 많이 섞어썼는데 단어 자체가 고급어휘는 아니었어요 아무리 외워도 실제 말할때는 쉬운단어 튀어나오고 ㅠㅋㅋㅋ 15번 문제에서 39:00이길래 에바 나 타임오버돼서 이거 대답못할거같아 미안해 이러고 나 잡씨커라 진짜 좋은 레벨 필요해 제발제발!!! 너랑 대화해서 즐거웠어 이렇게 하고 끝낫는데.. 발화량 40분 내내 계속 말하고 퍼징 짧게하려고 필러 많이 섞어쓰긴 햇어요ㅠ 근데 단어나 문장이 수준낮으면 IH는 기대하기 힘들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이런경우 ih받은 분 계신가요..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41,427개(268/165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752 [스피킹] 레벨6 4번째의 6번째시험후기 [6] 편집당한연예인 1039 2020.01.12
34751 어제 토스봤는데 오늘보신 분들도 어려웠나보네요ㅠ [1] 소박한아이돌 554 2020.01.12
34750 [OPIc] 대박.. [1] 파이팅루돌프 436 2020.01.12
34749 조금 어려웠지만 해커스를 믿어보자 [2] 귀여운식초 470 2020.01.12
34748 [OPIc] 요새 대세는 오픽아닌가유?? [2] 편집당한남친 601 2020.01.12
34747 토익과 토플 [5] 상큼한수험표 372 2020.01.12
34746 열심히해볼래요 [1] 말랑한중국당면 279 2020.01.12
34745 7년만에 다시 본 토익스피킹 [3] 칼퇴하는엘사 603 2020.01.12
34744 [2] 상큼한오션뷰 322 2020.01.12
34743 [스피킹] 오늘 후기 [4] 지루한퇴근 668 2020.01.12
34742 모두 화이팅 [3] 마음급한마카롱 344 2020.01.12
34741 [스피킹] 팟2 보통 몇문장 하시나요? [3] dd 500 2020.01.12
34740 제발 레벨 5 탈출하고 싶습니다..도움좀 주세요.. [5] 733 2020.01.12
34739 토익 새내기,, [1] 말랑한선배 352 2020.01.12
34738 오늘 토스 뭐 나올까요?ㅠㅠ [9] 에휴 657 2020.01.12
34737 [기타] 2019년토스 개정판은 인랑이랑 mp3지원 안되나요 [1] 어항의 물고기 383 2020.01.12
34736 오늘 토익 스피킹 [6] 피카츄 628 2020.01.12
34735 1/12 토스 [4] 앙큼한주말 590 2020.01.12
34734 토익스피킹 레벨5.. [4] 마음급한깍두기 812 2020.01.12
34733 토스 10/11번 문제 버벅거려도 렙7나올까요. [4] 토스 771 2020.01.12
34732 스피킹 ㅠㅠ [3] 아쉬운복권 417 2020.01.1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온라인클래스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