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23일 토요일 10:30 파트 5, 6 문제 아시는 분 있나요?

레벨 5 제발 | 조회 1256 | 추천 0
  • 2019.02.25
  • 글꼴
  • 확대
  • 축소

23일 토요일 10:30 파트 5, 6 문제 아시는 분 있나요?

혹시 잘 기억이 안나는데

파트 5 : 도네이션 문제

문제 이해- you are having a hard time dealing with fundraising

해결방안 - I would prepare special activity such as face paning and kite flying

 

파트 6 : 친밀한 사람과 일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는데 중요한가?

Communication is very important. 하고나서 커뮤니케이션은 사람들간의 문제를 해결해준다.

이런식으로 설명했는데 맞나요? 예는 못들었습니다 ㅠㅠ 생각이 안나서

 

혹시 파트 1,2,3,4 약간 더듬거리면서 대답은 맞는 방향으로 대답하고

파트 5,6은 저런식으로 답했다면 레벨5는 나올 수 있을까요?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38,579개(268/1544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904 파트 3 뭔소리... [4] ㅜㅜ 991 2019.03.23
31903 오늘 11시30분 파트5 문제가 뭐였죠? [5] 윽;; 992 2019.03.23
31902 [OPIc] [펌] 클라라선생님 기본반 수업 듣고 IH 받은 후기 [5] 해토지기 4913 2019.03.25
31901 오늘 11:30 파트3 문제 저만 당황스러웠나오 ? .. [13] ㅠㅠ 1324 2019.03.23
31900 토스 첫입문자 입니다 도와주세요... [2] 토스120 1134 2019.03.23
31899 토스 [4] 토스첫시험 871 2019.03.22
31898 [스피킹] 내일 11시반 토스 보는 분~ [2] d 935 2019.03.22
31897 팟1 [3] ㅁㅁㅁㅁ 767 2019.03.22
31896 [스피킹] [3/24 토스] 세이임쌤의 3월 최신 기출유형특강! [2] 해토지기 1451 2019.03.22
31895 [OPIc] [오픽총평] 클라라 선생님의 3월 최신 기출유형분석 강의! 해토지기 1508 2019.03.21
31894 [스피킹] 토익스피킹교재 뭐가 좋을까여 처음 시작할때여 [1] 1015 2019.03.21
31893 점수 안오르시는분들 팁드림 5->7 경험 [3] ㅇㅇ 1919 2019.03.21
31892 [스피킹] 3.17 10:30 레벨6후기 [2] lv.6 1509 2019.03.20
31891 [기타] 3.20 18시30분 시험 파트6 [5] ㅁㅁㅁ 1241 2019.03.20
31890 오늘시험 [10] 77777 1374 2019.03.20
31889 토익스피킹120점이면 [1] 토스120 1546 2019.03.19
31888 이번시험 점수 왜이러죠? 말 다했는데 오히려 점수는떨어져서나옴 [2] ㅇㅇㅇ 1519 2019.03.19
31887 150>120 점수하락쓰 [3] ㅇㅇ 1400 2019.03.19
31886 9분전 [1] dd 762 2019.03.19
31885 내일 시험치는 분 계신가요??? [1] ㅠㅠ 775 2019.03.19
31884 [스피킹] 졸업했어요! 과정 공유 합니다! [4] lsu1031 1367 2019.03.19
31883 [기타] 2011년 읽는법 [4] 905 2019.03.20
31882 한숨만 나왔던 그동안의 여정.. [4] 에효 1007 2019.03.19
31881 토스 점수 안오름 [7] 흑흑 1334 2019.03.19
31880 3연속 120 ㅋㅋㅋㅋㅋㅋㅋㅋ [2] 1195 2019.03.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12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