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신규 이벤트
37,775개(268/151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100 세이임쌤 매직템플릿 말이에요 [2] ㅇㅇ 1317 2019.01.22
31099 노랭이 외우면 토스에도 도움되나요? [1] ㅇㅇ 889 2019.01.21
31098 [OPIc] 성적 확인을 못하겠네여ㅜ [4] 드뎌 1238 2019.01.21
31097 [기타] 어제 일요일 토스 10시30분 파트5 문제 뭐였나요? [2] ㅇㅇ 1027 2019.01.21
31096 인강vs학원 [2] 도와주세용 975 2019.01.21
31095 영어 쌩초보인데요.. [2] ㅠㅠ 866 2019.01.21
31094 하 막막해요 [1] 878 2019.01.21
31093 [OPIc] 오픽 감점 많이당할라나요ㅠ [2] ㅇㅈㅇ 1939 2019.01.21
31092 [기타] 1월20일 11시30분 ㅠㅠ [4] 1130 1237 2019.01.21
31091 세이임 쌤 토스 스터디 질문! [1] 익명 1104 2019.01.21
31090 [스피킹] ㅠ____ㅠ [3] 1월20일시험 1254 2019.01.21
31089 스피킹 파트6 [1] ㅜㅜ 1249 2019.01.20
31088 [스피킹] [토스총평]세이임 선생님의 1월 최신 기출유형분석 강의! [2] 해토지기 1316 2019.01.20
31087 3번연속 레벨 5받았는데요ㅠ [5] 갓아섭 1621 2019.01.20
31086 [스피킹] 140점... [4] 제발 토스야 1582 2019.01.20
31085 레벨5나올수있을까요? [3] 레벨5 1254 2019.01.20
31084 [스피킹] 레벨5 오프토픽이면 무조건 레벨5이하인가요? [2] 토스끝내자 1345 2019.01.20
31083 오늘 11시30분 [1] 오늘시험 1145 2019.01.20
31082 오늘 시험치신분들 [4] 1313 2019.01.20
31081 파트 5 파트 6 좀 알려주세용 ㅜㅜ [4] 곧취업 1407 2019.01.20
31080 리뷰부탁해요 오늘10시 30분 [2] 리뷰좀요 1249 2019.01.20
31079 [스피킹] 파트5에서 5~6초 절엇는데 레벨6 힘들까요 [4] 달리 1852 2019.01.20
31078 [기타] 열한시삼십분 [4] 두번째 1118 2019.01.20
31077 5나6받으려고해도 [4] 6목표 1084 2019.01.20
31076 [스피킹] 토스 점수 매겨질때 [3] 7뿌수장 1432 2019.01.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9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6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