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

토스시험은 주말뿐인가요?

철없는아이 | 조회 1439 | 추천 3
  • 2018.09.16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알기론 수요일에 상시시험인가 있다고 들었는데 토스일정엔 주말시험밖에 안보이네요

수욜에 꼭 쳐야하는데 ㅜㅜ
오픽 MP3 선착순 무료
37,014개(265/148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414 [스피킹] 내일 성적 예상좀 해주세여.. [2] ㅋㅋㅋㅋ 896 2018.11.14
30413 [스피킹] 내일 성적표 나온다 [4] ㅁㄴㅇㄹ 852 2018.11.14
30412 [스피킹] 토스 동문서답하면 0점인가요? [4] 1446 2018.11.14
30411 [OPIc] 오픽im따는게 쉬울까요 토익 600점이 쉬울까요... [1] 하월드 1458 2018.11.14
30410 [스피킹] 초보인데 세이임 10일완성들어도되나요? [1] 1210 2018.11.13
30409 [OPIc] 오픽 처음 응시했다 [1] 오픽처음 1366 2018.11.13
30408 [OPIc] 강의고민 [2] 상도리안 836 2018.11.13
30407 [OPIc] 오픽에서 백수선택하면 어떤항목 공부해야하나요? [1] 오픽초보 1367 2018.11.13
30406 [OPIc] 오픽 시험날짜 [1] 제에발 1043 2018.11.13
30405 첫토스 점수예측좀요 [2] 토스충 967 2018.11.12
30404 11.4일 성적표 온라인발급으로했는데 여태 안오네요..어떻게다시신청해야하... [2] Jen 928 2018.11.12
30403 [스피킹] Do you think using social media makes it... [3] 우쭐한콘스프 1037 2018.11.12
30402 질문있습니다. [1] 헐루 704 2018.11.12
30401 11/10 [1] 느돈 877 2018.11.12
30400 총평보니까 파트 5 제약 [2] 아 파트 5 947 2018.11.12
30399 [기타] 파트 3 토스 [11] 파트3 942 2018.11.11
30398 오픽 설문주제.. [1] 갯고 1212 2018.11.11
30397 강의고민 [1] 아.. 735 2018.11.11
30396 님들 [1] 아오 603 2018.11.11
30395 11월11일 파트 5문제요 제한있었나요? [4] 토스란 1102 2018.11.11
30394 가채점좀해주세요 ㅠㅠㅠ 다시등록해야할까요 [2] 가채점좀해주세요 ㅠㅠㅠ 1124 2018.11.11
30393 파트4 [2] 779 2018.11.11
30392 1234 [3] 토토 743 2018.11.11
30391 답변 어떻게 하셨나요 다들 ㅠㅠ [1] 파트 5 994 2018.11.11
30390 오늘 시험 난이도 3:30 [1] 님들 1008 2018.11.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20년 8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