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6월 7일 토스 시험 점수 예측 좀 부탁드려요

6좀 주세요 | 조회 781 | 추천 0
  • 2020.06.11
  • 글꼴
  • 확대
  • 축소

part1 무난

2-좀 버벅거림

3-대답+약간의 이유 설명 무난

4-무난하게 함

5-we need to empolyees partispatn..이상하게 영작

  해결책 why don't we offer a bonus to employees

 두번째 해결책 말 못함 +마무리 대충했음

 

6-의견 + 예시 마무리 무난하게 했다고 생각함

 

6 기대하면 안될까요?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43,827개(261/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027 오픽유효기간 ? [4] 528 2020.06.11
36026 6/6 시험 120점 ㅠ [4] 아쉽다아아 871 2020.06.11
36025 진급한다 드디어~ [6] 진급한다 658 2020.06.11
36024 후기 [4] 몽골인 647 2020.06.11
36023 6월 14일 토스 시험 보는 분들운용? [5] 클레오파트라슈 594 2020.06.10
36022 6월 13일 토스 시험보시는분? [5] 갸륵 556 2020.06.10
36021 오픽준비기간 [5] ㅇㅇ 575 2020.06.10
36020 순발력이 너무 떨어져서 말을 못해요 [6] ㅇㅇ 868 2020.06.10
36019 토스 공부시간 어느정도 잡나요 ?? [3] ㅇㅇ 688 2020.06.09
36018 토스 학원 추천하시나요.?! [9] 토스 605 2020.06.09
36017 오프토픽 질문드립니당! [4] 히히토스체고 689 2020.06.08
36016 토스 6월7일 질문이요!!!!!! [5] 제발 토스그만보자 738 2020.06.08
36015 시험관련 채점 질문!!!! [7] 토스고득점 ㅠㅠ 678 2020.06.08
36014 스피킹 시험관련 PART5 궁금한거 있습니다 [7] MJ 615 2020.06.08
36013 6월 7일 토익스피킹 시험 후기 [3] 토스 어렵다 666 2020.06.08
36012 스피킹 처음인데 [5] ㅇㅇ 551 2020.06.08
36011 토익 스피킹 [4] 냉정한메론 548 2020.06.07
36010 6/7스피킹후기!+머리굴려생각나는문제들 [6] 뿌뿌 838 2020.06.07
36009 6/7 토스ㅎㅎ [4] 행복한커리 665 2020.06.07
36008 토스 결과는 목요일날 나오나요? [5] 세심한커리 620 2020.06.07
36007 오늘 팥4, 팥5가 뭐였니요 [3] 잇힝 591 2020.06.07
36006 반복해서 말하면 [4] 냉정한슬픔 607 2020.06.07
36005 오픽 동강 [4] 냉정한슬픔 532 2020.06.07
36004 오늘 6/7 토스후기 [4] 행복한눈물 876 2020.06.07
36003 6/6 토스 후기 [4] 배고픈노트북 613 2020.06.07
36002 토스 오늘시험 망해서 다음주시험 또볼건데 토요일 vs 일요일 [5] 1234 741 2020.06.07
36001 일주일 준비하고 [4] 맛있는단호박 600 2020.06.07
36000 오늘 팥5, 팥6뭐하셨나요? [4] 키키 723 2020.06.07
35999 오늘 팟6 지방소도시 장점인데 [9] ㅋㅋㅋ 743 2020.06.07
35998 오늘 7일 토스 파트6 소도시 단점이었나요? [4] 재밌는손톱 649 2020.06.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4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